[STEEM] 거래소에서 Steemit 사이트로 Steem 보내는 방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oreaculture 입니다.

거래소에서 Steem 사이트로 Steem 보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1) 먼저 사이트에 로그인을 한 후 Wallet을 선택한다. / 저는 비트렉스를 이용하였습니다, 폴로닉스 또한 방법은 같습니다.

(2) STEEM 코인칸에 가서 인출 (-) 표시를 클릭합니다. 이 경우에는 Memo 는 안넣으셔도 됩니다.
(Ref. 하지만 반대의 경우 Steemit에서 Bittrex 로 송부시에는 Memo를 꼭 넣어야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Withdrawal 인출 팝업창이 뜨면,

(3 ) Account 와 보낼양만 적어서 인출 버튼을 누르고 진행하면 됩니다. 너무나 간단하지요?

  • 이제 저의 Steemit Account 인 koreaculture로 100 STEEM 만 보내어 보겠습니다.

<OPT 인증 있는 경우, 번호 넣고 Confirm 하면 끝입니다.>


Steemit 사이트에 들어가서 들어왔는지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0초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잘 들어왔네요~ ㅎㅎ


이것으로 거래소에서 Steemit 사이트로 Steem 보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Vote Up~!!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

인식님 영광입니다. 인식님의 웃고있는
고래 아이콘 덕분인지 인식님 글은 뭔가 정감이 가서 좋습니다. 글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내용 참 좋습니다

정말 간단한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아 올렸습니다. 스팀유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정말 간단하고 확실하네요 ㅎ 감사합니다.

류현님의 날카로운 차트분석 글 언제나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마님 영광입니다.올려주시는 글 항상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 간단 명료한 설명 감사드려요!

감사드립니당 ! (저 같은 초짜들한테 필수 지식이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7962.69
ETH 3852.3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