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200 이벤트 결과 및 55 SBD(스팀 달러) 나눔완료, 축하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oreaculture 입니다.

며칠전 Follow 200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Follow 200 돌파 기념 이벤트 입니다. --- [ STEEM/STD 가격을 맞춰라 ]
https://steemit.com/event/@koreaculture/follow-200-steem-std

모두 17명이 참가 해 주셨습니다.

결과 내용을 공유 드립니다.
(1) -- STEEM 가격 맞추기 결과

@krdoko 님께서 가장 가까운 가격을 맞추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 -- 스팀달러(SBD) 가격 맞추기 결과

@steem.korea 님이 가장 가까운 가격을 맞추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3) 히든 이벤트는 댓글을 20, 22번째 달아주시는 분께 드리려 했는데 안타깝게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뭔가 아쉬운 것 같아서, 나머지 참가하신 15명 전원에게도 1 스팀달러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oonu, @magical-salt, @secom, @successtrainer, @bigiamond8026, @iieeiieeii, @flyyou, @waystobecalm, @gotoperson, @yguhan, @yoon, @redjm29, @sigizzang, @banyd, @abdullar


(4) 완료


모두 축하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1스팀달러 감사합니다 ㅋ

기대도 안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

참가상 감사합니다! 맞추지 못해서 아쉬웠었는데 뜻밖의 상을 받았네요.

히스토리 보고 다시 들어왔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와.. 감사합니다. 전혀 생각도 못했는데.. 이렇게 됐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눈치껏 찍으셨는데 운도 실력입니다. ㅎㅎ
코스피를 맞춰라. Prediction market을 처음 열어봤는데 참가해보세요.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ㅎㅎ
첫번째 예측시장에서 상금 100 달러 만드는것이 작은 목표입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koreaculture/steem-gnosis-augur-i-wiil-show-you-how-steem-can-surpass-gnosis-and-augur-with-this-posting

감사해요 완전히 모르는데... 초심자의 행운이겠죠 ^^; 다음 것도 도전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1스팀달러~! ㅎㅎ

헐 사랑합니다^^감사히 잘쓰겠습니다

우와생각지도못했었는데 너무감사해용😍잘쓰게습니당^^

코스피를 맞춰라. 요기 Prediction market을 처음 열어봤는데 참가해보시고, 괜찮으시면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ㅎㅎ
첫번째 예측시장에서 상금 100 달러 만드는것이 목표입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koreaculture/steem-gnosis-augur-i-wiil-show-you-how-steem-can-surpass-gnosis-and-augur-with-this-posting

우와~~~ 고맙습니다. 1스팀달러~ 기분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03.09
ETH 3246.9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