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팔로워 모집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oreabloger 그남자,그여자 입니다.

스팀잇을 몇일 하다보니 팔로워를 늘리기위해 아무나 팔로우를 하게되더군요.

대부분 외국인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 피드를 보면 무슨말인지 알수도없는 글들만 수두룩하네요 ㅋㅋㅋ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실분들이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한국인 스티머들을 위주로 맞팔을 하고싶은데 여러분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한국인 분들은 저에게 팔로우를 주세요 그러면 제가 바로바로 모두 맞팔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댓글을 남겨주시면 다른분들도 서로 팔로우를 할 수 있으니 댓글 및 리스팀 하여 한국인 스티머들을 모아보고싶습니다.

제생각과 같으신분들은

팔로우신청 , 댓글,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이런 종류의 글이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Sort:  

맞팔 가즈아!

맞팔완료!

검색창에 kr 태그를 검색하시면 한국인 스티미언들을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거예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해요 우리~!

참고하겠습니다!

환영 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

보팅&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개미파워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