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행하는 공무원을 이용한 맛집 찾는 방법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504399425763.jpg

자신이 사는 지역 관공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2급~5급 고급 공무원 부처에 들어가시면.

다운로드.jpg

이렇게 업무 추진비 사용내역 공개 게시글이 있습니다.

투명성과 공개성 원칙에 의해 국민 누구나 열람 가능 합니다! :)

이게 무슨 내용 이냐면 고급 공무원들의 정부에서 준 카드로 결제한 내역 엑셀파일 입니다.

다운로드 (1).jpg

이렇게 맛집들에 결제한 내역들이 있습니다 ㅎ.ㅎ

공무원들이 맛집을 정말 잘 안다는 우스갯 소리가 많이 있던걸 이용해서 찾는겁니다! :)

다운로드 (2).jpg

이렇게 공무원들이 간담회, 조찬 간담회를 한 뒤 점심으로 식당에 가게 되니.

정말 중요한 사람들을 김영란 법 테두리 안에서 최대한 대접 하는겁니다 :)

정갈하고 조용하며 맛 좋고 적당히 가격 나가는 식당들을 이렇게 손 쉽게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맛집 광고에 넌더리가 나신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Sort:  

하하하 정말 이럴수가. ^^

ㅋㅋㅋ진짜 꿀팁이네욬ㅋㅋ

ㅎ.ㅎ 꼭 한 번 이용해보세요!

넵 저장~

대애박;;; 대체 이런 기발한 생각은 누가 하는 건가 늘 궁금했는데 여기 계셨네요!!ㅎㅎ 앞으로 꼭 참고할게요ㅎㅎ

ㅎ.ㅎ 좋은 정보 잘 활용해주세요! :)

정말 좋은 팁 입니다. 여행갈 때 사용해봐야겠네요.

오! 여행갈 때 정말 좋겠는데요 :)

이런 꿀팁이... ㅋㅋ

정말 좋은 팁 이예요!

진짜 맛집은 관공서 주변에 있다는 말을 농담처럼 해왔는데 이건 진짜 꿀팁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런 말 들에서 착안했나봐요! ㅎ.ㅎ

!!!!!!!!!!!
이거 완전 심박한데요?????????????????
바로 무릎이 쳐 지네요

ㅋㅋㅋㅋㅋ잌ㅋ이런 꿀팀이 ㅠㅠㅠ저 중 자주 간 곳을 찾아서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sns보다 정확하겠네요!

아니 선생님. 당신도 공무원이십니가??? ㅋㅋㅋㅋㅋㅋ 이러걸 어떻게 어떻게 아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전 공무원 아니지만 법카의 마력을 아는데.. 대단하심니다 ㅋ

엌ㅋㅋㅋㅋㅋ이거 진짜 신박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방법이 유행 하다니 신기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34.37
ETH 3292.6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