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뉴비 [MilkyPig] 인사올립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복돼지.png

안녕하십니까 Steem kr-newbie @korairpower [MilkyPig] 인사드립니다.

 

Steem을 처음 접하게 된 것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덕분이었습니다.

원래 주식과 현물투자(No 투기!)를 중점적으로 하다 매력적인 알트코인에 대해 알게 되었고, 지금도 계속 공부하는 중입니다 ㅎㅎ!  

 

그러다 최근 여러 platform들을 접하였고 Steem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많이 참고하면서 스팀에대해서도 많이 알아보고 스팀 자체에 큰 매력을 느꼈습니다!(스팀하는 분들은 Steemer인가요? ㅎㅎ)

 

그리고 먼저, 스팀 백서(white paper)를 읽어봤습니다. 아직 전부 읽지는 못했지만 스팀 플랫폼에서 추구하는 가치와 성장가능성이 굉장히 가치 있다고 생각되더군요. J

스팀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원칙과 그로부터 나오는 스팀 플랫폼에 대한 전반적인 디자인이 결국 스팀을 ‘세계 최대 커뮤니티’로 발돋움하게 할 것같습니다. 백서에서 비유해 놓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대형 소셜커뮤니티가 스팀의 경쟁사가 되겠지만, 이들과는 다른 스팀만의 혁신성과 가치를 공유하는 시스템을 보았을 때, 훗날 유튜브, 트위치 등 하루에 몇 억뷰가 넘어가는 개인 게시물 수익 시장을 방불케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현재 가상화폐, 알트코인에 입문하는 입장에서 새로 ICO되는 Coin들의 백서를 탐독하고 공유하는 게시글을 만들어 공유하고자 합니다.^^ ] {주로 외국기업들이 내놓은 백서들이다보니 알트코인을 공부하면서 영어공부도 같이 하게되었습니다. 1석 2조 ㅎㅎ..}

이미 많은 분들이 coinkorea라는 태그에서 가상화폐시장의 발전을 위해 힘쓰시고 있는데 저도 동참하여 여기에 coinkorea가 최고의 가상화폐 커뮤니키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한편, 일상에 대한 이야기로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형성하는 커뮤니티의 이상향을 원하기에 이곳 Steemer(?)님들과 같이 일상도 공유하며 발전하고 싶습니다! XD

 

마지막으로, 스팀에 자기소개글을 올린다고 제 스스로에게 동기부여가 될 것 같지도 않아서 스팀과 저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스스로 공약을 하나 걸겠습니다 ㅎㅎ

다름아닌 게시글 하나를 올릴 때마다 일정 금액의 SP를 구입하도록 하겠습니다. ^^!

백서를 읽어보니 SP의 장기적 보유는 Steem의 장기적 발전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군요!

(아직 사회 초년생이라 적은 금액인 점은 죄송합니다 ㅠㅠ) #1 SP 구매.png

잘 부탁드리고, 다음에도 SP 결재창과 게시글을 함께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환영합니다 팔로업봇하고 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하는 스팀에 기여하겠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앞으로 자주소통해용~~

자주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바로 반영하였습니다 ㅎㅎ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많이 배우고 공유하는 steem 만드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매번 올려주시는 자료는 잘 보고 있습니다 :)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역시 스티머라 하는군요?! 아직 많이 몰라서 이곳 문화에 적응하는 단계입니다 ^^;; 따뜻한 환영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카페 제이슨 입니다.♡

제이슨님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도록 할게요~~!

반갑습니다. ^^ 안목이 있으신듯 ㅎㅎ

감사합니다 ^^ 저보다 일찍 들어오셔서 스팀의 가치를 보신 넉근님이야 말로 안목있으신 듯합니다 ㅎㅎㅎㅎ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피그님!! 교환할때 수수료 비율을 잘보고 교환하세요 :)

넵 ㅠㅠ 저게 고정 비용인 것 같아서 자주하면 큰일날 것 같습니다 ㅎㅎ 덕분에 신중하게 게시물 올려야 할 것 같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실행력이 대단하신분 같군요
스팀을 통한 의지표현까지^^

감사합니다 ㅎㅎ 스티머분들께 도움이 되어야되는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