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잉 여자친구분 말못할 미인이셔용@.@맛팔하구갑니당

용산에서 데이트 주로 하시는군요.
그렇다면, 용산아이파크몰의 "세계명작극장전시"도 추천드립니다(관계자아님)
우연히 들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세계명작극장전시 다녀오신거 봤어요! 앜ㅋㅋㅋ관계자아님ㅋㅋㅋㅋ 추천감사합니다^^!

카페 마마스 좋죠~ 주말에 가면 여기저기서 소개팅하는 테이블이 보였었던게 생각나네요^^ㅋ

커플들도 진짜 많았던거같아요 여기저기서 달달.......

메뉴도 깔끔하고 선남 선녀 커플이시라 사진이 화사하네요 ^^ 솔로인 저는 부러움에 몸을 떨다가 갑니다 ㅠㅠ 눙물이 ㅠㅠ

감사합니다!~ kaine님도 곧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그래두 싱글일때의 장점도 있잖아요?!?

맛있을 거같습니다 !! 사진 보니 여자친구분께서 미인이시네요 !! 업보팅 팔로우 하고가겠습니다 맞 팔로우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이런말 또 엄청조아해요 여자친구가 맞팔할게요!ㅎㅎ

한때 마마스로 점심을 한달넘게 때운적이 있어서 이제는 질리지만.. 그래도 맛있긴 맛있어요 ㅎㅎ 제 최애 메뉴는 필리치즈랑 소고기가지 파니니였어요 !

소고기가지 파니니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다음에는 그거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브런치 메뉴들이 너무 좋으네요^^

맛있어요 ㅎㅎㅎ 지나가다 마마스가보이면 #GO !

여자친구분 미모가 출중하시네여~ㅎㅎ 마마스 리코타치즈샐러드로 한때 엄청 유행이었는데 ㅎㅎ 한번도 못가봤는데 꼭 가봐야겠어여 ㅎ

맞아요 여자친구도 리코타치즈샐러드 한 2년전에 겁나 먹더라고요.. 2년만에 처음같이가봤어요^^;

메뉴가 깔끔하네요! 좋은 글 읽고 갑니다. 팔로할게요~!

ㅎㅎㅎ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