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자친구분이 꽃보다 더 이쁘신 것 같은데요 ㅠㅠ ? 부럽습니다 !!

오 ~ 감사합니다 이 댓글 보여줘야겠어요!🤔ㅋㅋㅋㅋ

꽃도 이쁘지만 정말 미인이세요 :)

감사합니다 보여줘야겠어요 😄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하루하루 기억이 나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야 멋지십니다.. 선남선녀시군요... ^^ 응원합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좋은밤 보내세요 자주놀러갈게요👍🏼

꽃보다 먹을 게 눈에 더 밟히는 것을 보니 제가 배가 고픈가 봅니다~ㅋㅋ

앜ㅋㅋㅋ원래 이시간이 배가 안고플수없는 시간이죠😂

꽃도 이쁘고 귀로넘긴 머리 잘어울리는 님도 이쁘고 아이고~
그리고 분짜..3접시 클리어 가능한 아줌마가 인정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분짜 저도 3접시 정도는 충분하죠🤔ㅎㅎㅎ

에머이 저도 가고싶어요ㅠㅠㅠㅠ침샘자극ㄱㅋㅋ좋은 남자친구시네용~^^

감사합니다! 추울땐 따듯한게 최고에요👍🏼😅

좋을 때 군요. 데이트 많이 하시고 맛집소개도 많이 해 주시구요. 솔로들 너무 염장지르지 말아주시구요 ^^ 휘리릭~

네 감사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할게요^^~ 장난 😅

이쁜 꽃에 데이트 코스도 너무 좋네요~👏
역시 꽃은 언제받아도 기분 좋은것 같아요

맞아요! 그 기분을 위해 너무 자주 선물해도 안될거같아요

쿤스님도 예쁜 연애하고 계시네요 ㅎㅎㅎ

ㅎㅎㅎㅎ감사합니다! 저도 스팀 소개해줘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