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부슬부슬 내릴때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여러분 방가방가반가워요
오늘 내내 비가 부슬부슬오는게 좀 우울하고
좀 춥죠.
해서 좀 이른 마감을 하고
한잔하러 나갔네 요.
image
이렇게 춥고 날씨가 습하고 비가 올땐
메콤하고 칼칼한 돼지고기 김치찌게가 최고최고랍니다.
커다란 양은냄비에 김치 숭숭.돼야지고기 숭숭썰어 푸욱집어 넣고
부글부글
오늘은 사장님이 전골 냄비에 부글부글 ~~
전 촌딱이라 양은냄비가 좋은데ㅠㅠ
파알팔 끊여서 먹으면 최고최고~~~
image
요건 간판이구요
아래는 메뉴판이람니다.
image ![i image
image image
image
요건 메운 식초간장이예요
고기를 찍어먹으면 돼요
캬~
힘들게 일하고 김치게에 한잔 걸치니 참 좋네요.
오늘 부슬부슬 비도 오는데
빈대떡에 소주한잔 간단히 하시면어떨까요? image
바이바이~~~!

Sort:  

"뉴비에게 뉴비가 보팅해주기 8회차"
보팅하고갑니다

자주 놀러와줘서 감사합니다. 요즘 저도 빨간 음식이 많이 땡겨서 자주 먹는데 맛있겠네요^^ 오늘도 저는 김치찜 묵으러 가야겠어요^^

water come my tongue after watching that.👌👌

옷 이름은 압구정인데 가게는 성북구에 있나봐영? ㅋㅋㅋㅋㅋㅋㅋ가까운 곳이군여

네.저희가게 옆이예요

캬 오늘 안주 괜찬네요 ^^

저도 꾸욱. 들렀다가요.

국물 시원하겠는데요..오늘같은 날씨에 딱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비오는 날엔 한잔해야죠^^

^^ 상호만 보구 잠시 압구정동으로 생각했네요...
돼지고기 김치찌게가 진심 소주한잔를 부르네요^^

답글 왔어용!
팔로, 보팅하고 갈게요~ :D

비오는날엔 김치찌개쥬~~

저도 오늘의 저녁메뉴가 김치찌개였거든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