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할수 없으면 즐기자.

in #kr7 years ago

스팀잇 여러분 안녕하세요.
image
요런 간식을 먹으며 유기농 캐모마일 한잔어떠세요.
하루를 마감하며
저는 제가 건조시킨 간식을 먹으며 하루마감을 합니다.
달콤하고 쫄깃한 간식.
어떤이는 저에게 참피곤하게 산다고 하기도하고.
어떤이는 자기신상볶는다고 하는데.
저는 일상이라 받아드리니 즐겁네요.
저는 맞벌이 30년을 보내며 늘상 해오던일이라 그러려니 해요.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내셨나요?
웃다가 울다가 반복인 우리내 인생
버겁고 힘들어 도망가고 싶은땐 이 한마디가 힘이 되더라구요.
:피할수 없으면 즐기자.
제가 영업세계에서 24년을 버티게 하고 견딜수 있었던 힘.이었는데요.
스팀잇에서도 묵묵히 소박한글을 써내려 가렴니다.
해야돼는 일이라면 즐기렴니다.
여러분 사랑함니다.
👏👏👏👏

Sort:  

네 저도 저문장 좋아합니다. 어짜피 피할수 없다면 즐겨라~

좋은말이지만 실천하면 엄청난 결과가 생겨요.
제가 이걸 실천해서 영업할때전국 2등 했는걸요.ㅠㅠ
보팅하고 감니다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죠!
저는 그것마저도 안되면 그냥 피하죠.ㅎㅎ

피할수 없으면 즐기고 싸워서 이겨야죠.
보팅하고 감니다.
좋은하루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4841.81
ETH 2619.31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