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커피숖에 갔다왔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간만에 아는 지인을 만나
간단한 점심을 먹고
콩아라는 커피숖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콩아라는 디저트커피숖을 포스팅할까.합니다
image
커피숖 정면인데.
찰칵찰칵.예쁘게 안나와서.
힌색이라 좀아쉽네요
예쁜간판인데..ㅠㅠ
~콩아라고~해요
image

과일말린것도 진열돼어있네요.
저도 과일을 말려 데코 쓰지만. 간식. 으로 아이들 간식으로 엄청좋답니다.
image
초코 먹거리도있고.
image
커텐.쿠션으로 인테리를 했는데.원하는 사람에게 주문도 받고 팔기도 한답니다.
image
사장님 센스도 있으시고,
포인트 적립5프로도 하시고 사장님 멋져멋져.
image
요건 스콘이예요.
바삭바삭 맛있어 보여서 한입에 쏘옥
황홀한 스콘 완전 반했답니다. 스콘에반해 또가야겠어요.
image
주문한 아메리카노 랍니다.
저는 개인 적으로 신맛을 안좋아하는데.
제입맛을 사로잡은 맛. 부드럽고 고소한 커피의 바디감이 있는게 크래마가 저를 사로잡았답니다. 미쵸미쵸
커피에 반하고 스콘에 반했네요.

오늘은 아는 커피숖 오픈 ~콩아~를
주소 콩아
서울 강북구 삼양로 19길 25(삼성래미안 아파트 107동 지하1층 4~2
02 6498~1519
커피랑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날때 콩아를 이용하시면 어떨까요?

Sort:  

와 카페 이쁘네요.
커피에 맛있는 디저트 먹으면 하루가 행복할거 같네요.
팔로 꾸욱~💕

저도 커피 신맛나는 원두는 안 좋아하는데 커피취향이 비슷하시네요~~ 아메리카노에 스콘 곁들여 먹음 꿀맛이겠어요 :-)

카페이름잘지은듯 하네요^^

카페 이름이 정겹네요. 콩아ㅋㅋ

하얀 바탕색에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깨끗한 곳이네요.

ㅎㅎㅎ콩아 라는 이름이 참 이쁘네요 ㅎㅎㅎㅎ
커피와 어울리는것같기도하구요 저도 하루 한두잔은 꼭 커피를 즐기는데
집에서라도요 ㅎㅎ 오늘은 한잔뿌니못했네요 ㅎㅎㅎ 컵받침도 직접만드신것같고 ㅎㅎ 이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