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랭.파이를 만들었네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여러분 안녕하세요.
image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이벤트 행사로 바빠서 이제좀 엉덩이를
의자에 붙여봅니다.
학기초라 신입생땜시.
발에서 불이 화끈 화끈하고,
몹시 아파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image
쫄깃쫄깃 하면서 바삭한 파이랍니다.
내일 이벤트 상품이라서리,ㅎㅎ
머랭파이를 방금 만들었어요. image
스팀잇 여러분 굿밤돼세요.
내일을 위해 화이팅입니다

Sort:  

예쁘네요 !!!! 혹시 맞팔가능할까요??

네.
당근 해드려야죠

제 블로그에 트렌디한 팝송 가사와 함께 포스팅하고있습니다 !!! 한번 오셔서 노래듣고 가세용!! 저두 팔로우 완료!!!

내일을 위해 화이팅! 우와 맛있겠어요!
낼 이벤트 순조롭게 진행되시길 기원합니다!

이 야밤에 맛있겠네요, 굿밤입니다! 보팅 후 팔로했습니다:)

파이 너무너무 맛나보이네요
ㅎㅎ

너무 예쁘네요~~ 'ㅂ' 머랭쿠키랑 비슷 한건가
이벤트 성공을 기원합니다!!

와우 이걸 직접 ㅎㅎㅎ 만드신거에요 와 정말 좋은 손재주를 가지셨네요
저도 빵이 만들어보고싶네요 ㅎㅎㅎ 향긋한 버터향에 ㅎㅎㅎ 빵만보는데도
그 부드러운향들이 전해지네요 잘보고갑니다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요 : ) 저도 조심스럽게 팔로우하고 갑니다..

쫄깃 바삭파이.. 땡기네요~~^^!!
아침부터 식욕돋아요 ㅎㅎ
보팅하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