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외출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여러분 스팀잇을 하면서
넘좋아요.
또 하나의 일상.
취미활동 한다
생각하니 마음도 편하구
생활일기를 어려서 쓰고 푸욱 쉬다가
이나이에 쓰네요. 크크
오늘은 아침일찍 나왔답니다.
출근 하기전 지하철 타고 한정거장 외출했담니다.
image
아침일찍 나와 만든 물건이예요. image
마스카포네 치즈랑 생크림 섞어서 올리고
마스카포네 치즈가 아~주 고소해요.
image
젖지 않는 분당 뿌리고
image !
그린 피스타치오 다지고 올렸어요
()
예쁘죠
image
예쁘게 포장하구.
사브작사브작 ~~

지하철에서 한컷
셀카로 잠시 우울함을 털고~. image
좋은 하루돼세요
.
.
내가 열심하는것 ♡♡♡
.제품개발.이미지 관리.물건만들기

♡실버할아버지가 바쁘셔서 제품 배달하구왔어요~~~

Sort:  

실버 할아버지 바쁘셔서 직접 배달..
잼 있네요..

7일 지나 사소한 인사 보팅이나마 못드려 아쉽네요.

와우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예쁘네요. 먹고 싶어지잖아욤~~~~~.

아웅. 먹고 싶다용.
넘 이뻐요...

딸기가 푸짐해서 달콤달콤 합니다^^
한입 먹어보고 싶네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우앙 베이킹 하시나봐요 !!! 금손 부럽습니다 ㅎㅎㅎ 똥손은 팔로우랑 보트하고갑니다~~

오~ 엄청 맛있어 보여요 ㅎㅎ
레시피 공유 가능한가여?? ㅋㅋㅋㅋ

맛있는 음식에, 예쁘게 단장하시고 어디가시나요? ^^

이쁘네요~~^^ 딸기~딸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