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회사 동료들 소개로 가입해서 첫인사 드립니다.

블록체인 기술에는 4월부터 조금씩 투자하고 있었고 steem 코인에도 조금 투자를 했었지만
실제 블록체인을 활용하는 서비스를 이렇게 사용해보는건 처음입니다.

이렇게 실제로 상용화된 몇몇 서비스를 보자면 미래기술로써 충분히 성장해 나갈 수 있을 듯 하고
특히 사용자 친화적인 커뮤니티에 도입된 steem을 보자니 더욱 전망이 밝아보입니다 ㅎㅎ

소형 IT 회사의 기획자로 일하고 있고요
앞으로도 많은 정보와 글들 읽어가고 또 공유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좋은 정보는 공유해주세요. ㅎㅎ

리플 감사합니다 ㅎㅎ
IT 직종이다 보니 소소하게 얻는 정보들 많이 공유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4일차 뉴비 도적코볼트라고 합니다. 저는 인디게임을 개발하구 있고요. 개발일지를 남기고 있답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놀러오세요. 다른 인디게임 개발자분들도 연결되어 있답니다. 팔로우할게요!

인디게임 개발, 어려운길인데 고생 많으시겠네요 ㅠㅠ
그래도 그만큼 달콤한 열매가 있을거라 믿고있습니다!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teemit. @autonomysystem

환영합니다.

코인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놀러와주세요 ㅎ
팔로우 & 보트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블루피노님 글 많이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 환영해주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앵그리버드 꽤 좋아했었는데요 ㅎㅎ

환영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잘오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활기찬 월급도둑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