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뽀모도로 파스타를 만들어 먹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ongstar 입니다.

오늘은 뽀모도로 파스타를 직접 만들어 먹어 보았습니다.

재료 : 다진마늘, 구워먹는치즈, 토마토소스, 방울 토마토, 바질소스, 파스타면, 올리브유, 양파, 소금

특별히 신경쓴 부분이 있다면,

  1. 다진마늘 볶은 올리브유에 방울 토마토를 먼저 볶는다.
  2. 그 위에 토마토 소스를 붓고 방울 토마토가 퍼질때 까지 가열한다.
  3. 파스타면을 삶은 뒤 다진마늘 볶은 올리브유에 먼저 볶아준다.
  4. 구워먹는 치즈도 기름을 두른 후라이펜에 먼저 늘어날 정도로 구워준다.
  5. 양파는 파스타면을 합치기 1분전에 넣어 아삭한 식감을 지켜준다.
  6. 토마토소스와 파스타면을 합쳐서 가열하며 비벼준다.
  7. 구워놓은 치즈로 플래이팅을 마무리한다.

완성된 모습은!

식사를 해본결과!
간도 딱 맞고 마늘볶은 올리브유 향이 감도는게 제가 만들었지만 먹을만 합니다.
파스타면도 파스타면 뒤에 적혀있는 시간에 딱 맞게 삶으니 매우 적당하게 익었네요.
아쉬운 점은 구워먹는 치즈가 제가 생각한 모짜렐라 치즈같지가 않았습니다.
더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한 식감을 기대했는데, 구워먹는 치즈는 딱딱하고 두조각 이상 먹으면 느끼한 편이네요.

조금만 더 연습하면 동네의 보통 파스타집 정도의 맛은 낼 수 있을거란 자신감이 듭니다.
요리를 많이 하는 편은 아닌데. 요리라는 것도 연구하면서 하면 재미가 있겠네요~

이상 오늘의 점심이었습니다 :)

Sort:  

우왕 비주얼은 장난아닌데요 ㅎㅎ

큰 포크가 있었더라면 더 잘 말아 올릴 수 있었을 거란 아쉬움이 들더라구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