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곰치입니다.

스팀잇 뉴비가 되어 선배님들께 가입인사

먼저 올립니다.

티스토리에서 넘어왔구요 ㅎㅎ

아는게 없어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주로 비트코인 관련 공부를 스스로 하고

그와 관련된 정보를 올리는 글을 썼는데

무척 허접스럽지만 공부에 보람을 느꼈어요.

여기서 그런글도 쓰고

일상 사진이나 사는 이야기도 써볼까 해요

사랑해요 여러분

Sort:  

웰컴요 ~
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에 보트 할게용

잘 부탁 드립니다.

고3이라 바쁘지만 틈틈히 소통하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보트 할게용

뉴비지원 왔네요 보팅파워는 줄었지만 임대파워로 풀봇 드리고 갑니다 좋은 스팀잇 생활 되세요~^^ 여긴 좋은 분들이 많으니 훨씬 재밌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더많은 분들 보시라고 리스팀 해드릴게요~ 태그에 #kr-join을 추가해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지원 고마워요 우와 ㅎ

반갑습니다. 자주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소통해요 ㅎㅎ

반갑습니다.. 기대 많이 하겠습니다..

반가워요 기대에 부흥하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더라도 그 과정에서 보람을 느낀다면 언제든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수있다고 봅니다;; 먼말인지;;; 죄송합니다 ㅋㅋ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네 ㅎㅎ기대해 주세요 ㅎㅎ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저도 시작한지 일주일 좀 넘은 뉴비인데
소통하면서 지내요!!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네 소통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080.30
ETH 3102.1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