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어플로 사진도 올릴 수 있네요??

in #kr6 years ago

우와 어플로 하닌깐 사진도 올릴 수 있네요

오늘도 하나 배워가는 하루입니다

너무 편한 스팀어플 이에영

냐하 ㅎㅎ

배운대로 사진 투척

파이어 인더 홀
image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

스팀이 어플이 있나요?ㅋㅋ

이스팀잇이에요 ㅎㅎ

esteem 말씀하시는 건가요? 그거 수수료 떼이는데..

아 정말요??몰랐어요 근데 일하다 쉬는시간에 올리기에는 이만한게 없다능 ㅠ 수수료 많이 때이나요??

kr-join태그는 가입인사 할때 한번만 사용하는거에요^^

환영합니다.
이벤트여신 lucky2 입니다.
스팀잇은 다른 플랫폼과는 달라서
일단 본인을 알고 찾아줄 사람이 생길 단계가 필요할것 같아요^^
꾸준히 소통하며 팔로우를 늘리시면 저절로 팔로워가 늘어난답니다~

왕초보 뉴비가이드 소개할게요.
https://steemit.com/kr/@umkin/26ijst-2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아 잘알았습니다 정보 고마워요 댓글 감사합니닿ㅎㅎ

많이 올리는 것보다는
질 좋은 글을 올리는 것이 곰치님 아이디를
사람들이 기억하게 하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좋은 조언 매우매우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ㅋㅋ사진투척에...사진이..너무 인상적이네요 ^~^
앞으로도 즐겁게 꾸준히 하시길 바래요 ~! ^^
참...그리고 NEWBIE <----- V 를 B로 바꿔주세요 ㅋ.ㅋ

하 정말요??? newbie인가요??대박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080.30
ETH 3102.1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