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블랙박스 관리가 중요합니다.

in #kr6 years ago

명절 잘보내셨나요
시작되는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오늘은 자동차에 필수품이된
블랙박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블랙박스 자동차에 하나씩은 모두설치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블랙박스 잘 관리하시는지요
블랙박스는 sd메모리를 잘 관리하셔야
혹시모를 사고에서 정상 작동을 한다는
사실..
아래영상 보시고 블랙박스 관리한번
해보세요

Sort:  

저도 이제 달아주신 블랙박스 포멧한번 해야겠네요 ㅋㅋ..
그리고 이번 7일간 흑백사진챌린지에 지명되셨으니
한번 참가해보세요^^..!!

네 블랙박스 한달에 1~2회정도는 포맷을
해주세요..^^
흑백사진 챌린지 참가는 어케하는건가요?

ㅎㅎ 제 블로그 오시면 글이 등록되어있습니다
흑백사진 1장 올리면 되는 일이네용 ㅎㅎ

엇 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신경안쓰고 있었는데..

네 꼭 잘관리하셔야 해도
그래야 혹시모를 상황에서 잘 작동합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설 잘 보내셨나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 네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대부분 신걍 안쓰고 있는 부분이긴 하네요 sd 카드가에러가 잘 안날것이라는 가정을 많이들 하시긴 하시죠 저 포함해서요 ^^

ㅎㅎ 잘만 관리하면..
꼭 필요한 시기에 영상이 제대로 잘찍혀요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5일에서 한달에 한번은 포멧을 해야하는 것이군요~
별 생각 없이 그냥 뒀는데 해봐야겠네요^^

네..
sd카드는 잘관리해주셔야 합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반갑습니다 ^^ 댓글 보고 왔어요~!! 팔로하고 소통하며 지내면 좋겠습니다.
블랙박스 관리는 생각도 안하고 있던 건데, 투두리스트 업데이트 해놓고 조만간 해야겠네요~!!

네 반갑습니다.
자주소통하며 사이좋게 지내요
블랙박스는 관리를 잘하셔야 해요
혹시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