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키가 방전되었너..우짜노..

in #kr6 years ago

요즘 자동차는 거의 대부분이
스마트키 입니다.
우리가 자동차 리모콘을 3년정도
사용하다보면 리모콘 거리도 짧아지고
간헐적으로 작동을 하지않게 됩니다.
또한 여행을 갔을때 스마트키가 방전되
었을때 자동차 시동을 쉽게 거는방법입니다.
알고 계시면 이런증상이 있을경우
해보시면 좄을겁니다.


오늘두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Sort:  

오.... 나름꿀팁같네요....

네 혹시 위급한 상황에는 좋은 꿀팀입니다.
제 유투브 보시면 조금씩 동움이
되는것이 있습니다.
고릴라diycar 구독 부탁드려요 ㅎㅎ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합니다.
제 유튜브 "고릴라diy car"구독 부탁드려요
내일두 행복한 하루되세요

어머? 오늘 방문잘했군요 알려줘야겠어요~~ 동영상으로 듣고 보니 금방 알겠어요 엄청좋은 정보네요~♡
잘알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답장이 늦어 죄송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유튜에서 고릴라 diy car
구독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