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설치시 배선 연결부분..2부

in #kr7 years ago

블랙박스 눈탱이 당하지 않고
직접설치하는 방법중
가장 중요한 배선연결 위치 입니다.

요즘 블랙박스연결방식은
주차중에도 영상촬영이 되어야 하므로
상시주차기능까지 사용하기 때문에..
블랙박스 연결을 휴즈박스 상시전원과
ACC액세서리 휴즈에 연결을 하시면 됩니다.

1.블랙박스 상시전원(B+)은-->휴즈박스
상시전원선인 시트휴즈,제동등,비상등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2.블랙박스ACC(액세서리)-->휴즈박스
파워아울렛,ACC,시거라이터,시계,오디오
휴즈중 하나에 연결하시면됩니다.

3마지막으로 그라운드(차체어스)통상 블랙박스
에 보이는 검정색 배선은 차체어스,차체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추후 3부 영상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영상보시면 "구독 부탁ㅌ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Sort:  

오호 알아두면 좋겠네요... 영상보면서 한번 따라해 보면 좋겠네요... ^^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행복한 아침 맞이하세요

정보는 아주유용하나 나같은 기계치는 엄두도 못내것네요 그저 전문가의 손길 만이 살길이다 이거죠 ㅎㅎ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형님차는 이상은 제가 직접 봐드리겠습니다.
ㅎㅎ 걱정마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