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nbot 2017년 12월 둘째주 접속 정보 및 개발내용.

in #kr7 years ago

블록체인에 글을 남긴다는 것은 정말 매력적인 일입니다.
내가 남긴글이 절대 사라지지 않습니다.

군인이 나라를 지키고 있는것처럼,
스팀 사용자들의 글을 지키기 위해 누군가는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블록체인에 코인봇 히스토리 로그를 남겨볼까 합니다.
1년, 2년, 3년,.. 뒤에 보면 어떤 느낌이 들지 매우 궁금하네요..


저는 서비스를 취미로 개발한지 7년이 넘은 것 같습니다.
SNS를 시작으로, 많은 서비스를 개발 했지만, 이렇게 다양한 국가에서 접속하는 사이트는 처음 입니다.
지도의 하얀 부분이 채워 지는것을 보면 매우 뿌듯 할 것 같습니다.

개발 내용을 잠깐 공유 드리면,

  • 현재 분리되어 있는 coin.utillab.com 사이트를 koinbot.org 로 합칠 예정입니다.
  • telegram bot 의 노티를 받는 이용자가 50명이 넘었습니다.
    100명이 넘으면 서비스 이용에 변동 내용이 생길 수 도 있습니다.
  • 카카오톡 코인봇 Friends가 700명을 넘었습니다.
    통 손을 못대고 있어서,, 이렇다할 기능은 없습니다 ^^;
  • 스팀 클라이언트 개발이 가장 큰 건인데, 최근에는 진행을 못하고 있습니다.
  • steemlike, steemfunding 이 다소 안정화 되었습니다.

스팀 가격도 오르고 있습니다.
건강한 스팀 만들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스크린샷 2017-12-18 오후 10.10.14.png

스크린샷 2017-12-18 오후 10.03.03.png

스크린샷 2017-12-18 오후 10.03.19.png

Sort:  

Hello
I have resteem your post already
Visit my blog too
Happy christmas

Hi stigger,
Thanks :) and Happy new year.

스팀에 대해서 많이 공부하셨겠네요~
저도 개발자라 스팀 Api를 조금씩 보려고 하고있었는데.. 궁금한거 있음 코인봇님께 여쭈어도 되겠지요? ㅎ
스팀펀딩 리워드 잘 받고 있습니다. 세계지도가 모두 파랗게 물드는 그날까지..!!

감사합니다 ^^ 개발내용은 아는 한에서 얼마든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저도 한번정도는 steemlike를 이용해 볼까요?? ㅋㅋ 5.5가 며칠전까지는 too much 였는데 지금은 펀딩이 되고있네요~ 정책변경이 좀 되었으려나요?

현재는 5.5 SBD 까지 받고 있습니다^^ 요율은 조금씩 변동 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이용하셔도 됩니다 ㅎㅎ

아 안그래도~ 요율이~ 2.4~2.5로 왔다 갔다 하는거 같아보이더라고요~ ㅎㅎ 아무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추가 펀딩(렌딩)이 잘 안들어 오네요~ 크게 자주 스팀 안하면 좀 기대도 될것 같은데..

Hello koinbot! Two thumbs up! I'm following and upvoting my Friend! :)

Hi extraterrestrial.
thanks : )

저 지도에서 한국이 39.7% 라는건 사용자 수인가요? 뭔진 몰라도 미국보다 4배가 높네요? 헐~~

코인봇 사이트 로그라서 한국 접속자가 많은것 같네요^^

옷 어제는 6이 조금 넘게들어왔네요~ 그렇게도 보상이 가능한건가요? 스팀 가격이 올라서 보팅으로 채울 수 있는 금액이 커져서 그런거 일까요?

넵 스팀 시세 변동에 따라 변동 되게 되어있습니다^^

Congratulations @koinbo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코인봇님, 추가로 1000정도 더 렌딩 해볼까 하는데, 하는방법이 있을까요?
예전에 vessel 이용할때는 추가기능이 없어서 기존꺼 회수하고 다시 보냈었었거든요.. 그런식으로 되는건지 아니면 그냥 1000만 입력하면 기존꺼에 추가로 더해지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면 알려 주시믄 감사요.. ㅎㅎ
그리고 steemlike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하신다던데.. 어떤건지 여쭤봐도 될런지요?? ^^;
새해복 많으받으시구요!!

안녕하세요^^ 제가 확인이 늦었네요..
koinbot 사이트에서 Join delegate 누르시고,
10,000 + 1,000 = 11,000 이라고 입력하시면 +1000만큼 되실거에요~
새로운 프로젝트는 이전부터 준비중이긴 한데 통 진도가 안나가네요ㅎㅎ
다음주 부터면 아마좀 진척이 있을것 같네요.
스팀 클라이언트를 준비중인데.. 갈길이 머네요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