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난이도 이정도면 어느쯤인가요?

in #kr7 years ago (edited)

비도 슬슬 오는것같고 기분도 꿀꿀해서 고기먹으러왔습니다
평소에는 사람많은 가게인데 퇴근시간이 좀 빨라서인지 아무도없군요 잘된듯 ㅋㅋㅋ
여기가 어디냐면 저희집앞입니다..ㅋㅋㅋㅋㅋ 아마 알려드려도 오기힘든위치라 비공개합니다
혹시나 궁금하시면 갠적으로 스팀톡을 주세요 ㅋㅋㅋㅋㅋㅋ

1.jpg
(정말혼자간거맞냐?)

2.jpg
혼자먹기에적당한 가격은 아니네요.. ㄷㄷ
주문은 살치살로 시켰습니다

4.jpg
살치살등장! 매우 먹음직스럽네요.. +_+

3.jpg
이렇게 한상을 혼자받아놓고보니 참 민망합니다 ㅋㅋㅋ

5.jpg

요롷코롬 두점씩 올려서 계속 흡입했네요 맛이좋아요 ㅋㅋ

회사때문에 지방에 내려와 살다보니 회사직원들 외엔 딱히 이렇다할 친구가없네요 ㅋ

오늘은 회사가 저녁까지 일하는데 저는 혼자 퇴근했습니다

그림그릴까하다가 기분도 좀 그렇구 두통끼도 좀 있어서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남은 저녁 좋은시간되세요~!

후문.jpg

Sort:  

엄청난 난이도 입니다...ㄷㄷ
전 아직 미천한 단계군요... ㅎㅎ;;
근데 고기는 맛있보여요!!!

고기도맛있고 아주좋습니다 ㅎㅎ 꼭한번 식은땀내면서드셔보세요 ㅋㅋㅋㅋ

혼자서 해장국 시켜놓고 술잔을 자주 기우리곤 하지만... 고깃집은 차마...
지존이 여기 계셨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ㅎㅎ

ㅋㅋㅋㅋㅋ 심지어술도안시켰습니다 사람들이들어오면서한번씩봅니다

으~ 흐~ 맥주라도 한병 끼고 계세요....ㅋㅋㅋ

ㅋㅋㅋㅋ 다먹고나왔어요 ㅋㅋ 나올때되니 가게가 만석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진정한 지존이십니다... 예를 갖추겠나이다~ ㅋㅋㅋ tip!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밥먹고 팁도 받았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혼자서 고기 먹으면 혼밥 만렙이죠~
쳐다보는 시선이 꺼림직해서 보통 혼자 먹을때는 빠르고 간단하게 먹는 걸 선호하니까요~@@

개인적으로 혼자가본곳중에 최고는 레스토랑이지싶어요.. 난이도 극상입니다 ㅋㅋㅋㅋㅋ 고깃집은 양반이예요 ㅋㅋㅋㅋㅋㅋ 레스토랑은 한번가보고 다신안가고잇습니다

@neoniki3 님 말씀처럼 고깃집이 '만렙'이라고 생각했는데… 일단 장난아니십니다. 근데 레스토랑이 극상이군요… 흐음 한 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아니 도전을… 방콕만 해도 식당에서 남들에게 별로 신경을 쓰는 일이 없어서 어디건 혼자 앉아서 노는 손님들이 많던데 말이죠… 일본 영향을 받아서 그런지… 암튼 우리도 혼밥문화를 발전시켜야겠습니다. 혼자도 입인데...

레스토랑은 방으로된곳 말고 약간 오픈되고경치도 좋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다보니 터지네요 ㅋㅋㅋㅋㅋ 우연찮게 빠네랑 스테이크가 너무먹고싶어서 들어갔는데 직원부터 쳐다보기시작하고 전부다 커플혹은 소개팅하시는분들이 계시던데 그안에서 혼자먹기란... ㅋㅋㅋㅋㅋ 최곱니다 수근거리는 이야기가 전부 제이야기인줄알았더랬죠 그뒤로는 레스토랑은 소규모로 작게하는곳 외엔 안갑니다 ㅋㅋㅋ말하고보니 가긴갔네요 학생들먹을만한 작은곳 ㅋㅋ 거긴 그나마 먹을만해요.. 그리고 점점 서울을 중심으로 혼밥가게들이 늘어나고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ㅋㅋ 고기도 혼자먹는 가게도있고 좋더라구요 수도권이 그립습니다 ㅠㅋㅋ 아직까진 지방에 혼밥문화가 보급되진 않았네요 ㅠㅠㅋ

레스토랑은 진짜 혼자는 못가겠네요 ㅋㅋㅋㅋㅋ

우연히 빠네랑 스테이크가 먹고싶어서 들어갔던 레스토랑이 알고보니 좀 괜찮은가게였고 경치도 좋더군요 덕분에 모든시선집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다 커플에 소개팅하시는분들 ㄷㄷㄷㄷㄷ 소오름이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아직 고기집 혼밥은 안해봤지만 뭐 딱히 못할거 있냐라는 입장이었습니다. 근데 고~오급 레스토랑에 혼자가는건 상상조차 못해봤네요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상상만 해도 완전 웃겨요 ㅋㅋㅋ

소름이쫙쫙돋아납니다 ㅋㅋㅋㅋㅋ 신세계를경험하실거예요 ^^

사람이 많은식당이 아니라면 가능할거같네요
전 한번도 못해본 혼자 고기집 클리어 축하드립니다.

한번이어렵지 두번부터는 수월합니다 ㅋㅋㅋㅋ 처음이아니라서 ㅋ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한번 도전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ㅋㅋ 멘탈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코부니님 진정한 혼밥의 최고의 경지에 이르셨네요~~ ^^
그래도 맛나게 드셨음 됏죠~~ 화이팅!~!😁

맛있게먹고왔더니 속은 편하네요 ^^ 응원(?)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용자시네요!! 혼자 고깃집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니!!!!!!!!!!!!
전 못하겠어요.ㅇㅅㅇ;;;;

ㅋㅋㅋㅋㅋㅋ 울곰님도할수있습니다 고깃집으로 가시죠 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아직 못구워봤습니다.ㅋㅋ 이탈리안 레스토랑 정도가 제 최고 난이도가 아니였을지ㅋㅋ

이탈리안레스토랑이 제생각에도 최곱니다 ㅋㅋ 전망좋은곳이 특히요 ㅋㅋㅋㅋㅋ생각만해도 식은땀이나죠 ㄷㄷ

아.. 제 말은 제가 경험한 것 중에요! 전 고기굽기가 더 높은 난이도라 생각합니다!ㅋㅋ

아ㅋㅋㅋㅋㅋ유경험자셨군요 ㅠㅋㅋ 고기도 한번도전해서 비교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봤는데 고기구워 먹는 게 만렙이래요. ㅇ_ㅇ

만렙분을 이렇게 직접 영접하게 되다니 영광이옵니다.

그렇군요ㄷㄷㄷ 객관적기준에선 고기가 만렙이었군요 ㅋㅋㅋ 순간 영웅된 기분과 알듯말듯 초라한기분은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라하다니요. 주변 신경 안 쓴다는 건 굉장히 훌륭한 겁니다. :) 혼자 아무것도 못해서 재밌는 것들을 놓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물론저도 옛날엔 그런 사람 중 한 명이었고요. 이제는 너무 혼자 잘해서 탈이지만 ^-^

그럼요 ㅋㅋ 눈치보고살기엔 즐길시간도 부족합니다! 지금은 잘하고계시다니 다행입니다^^ 혼자고기먹었더니 영웅대접을받네욬ㅋㅋㅋㅋㅋㅋㅋ

혼밥은 사랑이죠 ㅋㅋ 저도 이정도 레벨은 아니지만 혼자 순대국집 와서 순대정식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혼밥 완전 좋아합니다. 다 내꺼니까요 ㅋㅋ

키야.. 역시 박세계님은 뭘좀 아시는군요 순대정식 좋죠 ㅋㅋㅋ 예전에 병천효리고모집 사람많은데서 ㅋㅋㅋ 혼자 거하게 먹고온기억이나네요 ㅋㅋㅋ 완전좋죠

저 회사앞 순대를 넘 좋아해서 혼자 엄청 자주 와서 먹습니다 ㅋㅋㅋ 저는 먹을때 제 밥상만 뚫어지게 쳐다보는 스타일이라 사람이 오고가는걸 잘 모르는 편인거 같아요 ㅋㅋㅋ 뭔가 통했네요 ㅋㅋㅋ 순대 만쉐이!!!

순대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먹을땐먹는거에집중해야지요~^^

왠만한 강심장 아니면 고기혼자 먹기힘든데 대단하심👍

처음엔 가게에 사람이 없어서 용기가나는데 들어가서 먹다보면 체할것같은 상황도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손님이늘어감..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75.56
ETH 3112.5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