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저평가 스티미언 발굴 이벤트)

in #kr7 years ago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평가받고계신분이 계신데요 @newsoul122님입니다 평소에도 자주왕래하고있는데요 최근 작업실 공간을 인테리어하시고 그 과정을 시간들여서 포스팅하시고계신데 노력하시는부분에 비해 보상이 턱없이 부족한드싶어서 추천하게되었습니다 ~!

Sort:  

@gichan님과@beatblue님 그리고@kingbit님을 팔로우했습니다 박하사탕님아버님이셨군요 ㅎㅎ

아 ~ 감사합니다. -~

멋진아드님을 두셨어요^^ 재능이 쑥쑥자라났으면합니다

저도 이미 팔로우 하고 계신 분이네요. 완전 동의합니다. 정말 많은 정성과 시간을 들여 포스팅을 하고 계신 분이죠. 더 많은 분들이 이번기회에 진가를 알아가시면 하는 바램입니다.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스팀달러 바로 보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ㅎㅎ 하시는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핫 코부니님 이런 감동이 ㅜㅜㅜ
자려고 누웠다가 아주 잠 다 깨버렸습니다 :-)
행복한 새벽이네요 :-) :-) :-) :-) :-)

세계님 팔로워 300 축하드립니다 !!!

ㅋㅋㅋㅋ마르티노님은 제 프랜드니까요^^

ㅎㅎㅎ 저도 앞으로 더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축하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