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로 스팀잇 프로필사진 올리는법/kobuni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obuni입니다.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 이것저것 다른 스티미안분들 글을 읽어가며

열심히 배우고있는데요~

남들은 다 되는데 저만 안되던것이 하나 있어서 저와같은 증상을 가지고계신분들을 위해

도움이 될까해서 준비했습니다.


스팀잇 본인 프로필사진 삽입방법인데요!

컴퓨터로 등록하는 방법으로 안되시는 분들을 위한글입니다

굉장히 간단한데요

  1. 앱스토어에 가셔서 스팀잇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스팀잇앱스토어.jpg

  1. 어플을 다운받으셨으면 어플을 켜시고 로그인을 합니다

3-1.jpg

  1. 로그인을 하셨으면 아래 그림과 같은 순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4.jpg

5.jpg

6.jpg

사진은 핸드폰에 저장된 사진을 불러와 사용하였습니다.

저는 코알라 사진이 마음에 들어 등록했습니다 ㅋ

7.jpg

이상 어플로 스팀잇 프로필사진 올리는 법 소개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잘봤습니다! 폰인데 글씨 잘 쓰시네요!

살아생전 글씨잘쓴다는소리를 처음들었습니다 ㅠ 감사합니다 ㅋㅋ

오우 감사해요... 일주일동안 프로필 사진 없이 살았어요~^^

도움이 되셨다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오호... 컴퓨터로 올리는 것보다 간단한 것 같네요!

의외로 어플로하는게 대부분간편하더라구요 다른것도 소개드릴예정입니다 ㅋ

감사합니다! 제여친에게 추천해서 스팀을 가입시켰는데 UI가 너무 어렵네요 프로필사진업데이트 부터요 ㅜㅜ 이글보고 프로필업데이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앞으로도 도움될만한글포스팅할게요~! 방문감사해요!

감사합니다...이것 저것 해봐도 안되던 찰나였는데^^
esteem이 steemit 어플인지도 첨 알았네요.

이것저것 사용하시면 점점좋아지실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311.78
ETH 241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