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 맑음...?

in #kr6 years ago

오늘의 날씨.png


겨울은 이제가고 봄이왔건만

언젠가부터 봄 = 미세먼지, 황사가 공식이되었다

중국 춘절 폭죽이 원인이란걸 과학적으로 증명했다던데

빨리 조치좀 취해줬으면 좋겠네.. 산책좀 맘편히 가자쫌!

Sort:  

숨 좀 쉬자 쫌!

뱃살만늘어가네요 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오늘 산책하려했는데 산책못했어요 ㅋㅋㅋ 대신 실내에서만 죙일 놀았네요(하지만 넘나 재밋었음) 삐약이 미세먼지에 사막화 된건가욬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도 미세먼지가득해서 코가괴롭고그랬네요 ㅠ 되려실내가 안좋다는이야기도 들었습니다

비염이 엄청 심하신가봐요 !! 실내가.더안좋다니충격

비염이 많이심해요 ㅠ 봄만되면괴로워죽겠음요

오 봄만 지나면 좀 괜찮아지시나요??

"날씨가 삐약이 님을 질투합니다" ㅋㅋㅋㅋ
정말 미세먼지 나쁘네요~ 헥헥;;

핵심이죠 데이트를 할수가없음 ㅠㅋㅋ 마스크쓰고 다니기에도 눈도따갑고 ㅠ ㅠ

정말 방독면 쓰고 다녀야 하는 시대가 찾아올지도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

방독면쓰고다닐까 고민중인 1인 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