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 daily 그림생각 - 외국거리에서/kobuni

in #kr7 years ago

코부니메인.jpg

7/7일자 오늘날씨 흐림

안녕하세요, kobuni입니다

엊그제가 월요일 같았고 주말이 언제오나 하고 걱정하던 때가 언젠지모를정도로 눈깜짝할사이 주말을 맞이했네요

시간 참빠른것같습니다

한주간 고생한 대가로 주말이라는 휴식을 만끽할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사실 요즘 회사가 성수기라 주말도 출근하는일이 잦습니다)

내일은 드디어 친구들과의 만남이네요

좋은시간이 될것같아 기대에 부풀어있습니다

타향살이시작한지 어느덧 2년이 되었네요

제가없던 서울은 그간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네요

그런 생각을 하면서 그림을 한장 그렸습니다
무제-1.jpg

어느 외국사진을 보면서 마음이 끌렸고 그길을 걸어보고싶은마음에 그리게되었네요

실제로 가본적은 없습니다

가본곳이라고는 일본몇번? ^^;

시간이 허락한다면 다른외국도 나가보고싶네요


오늘후기사진은 없습니다 저건 A4용지거든요 ㅋ

간만에 종이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제 그림을 보시다보면 느낌이 답답하게 느껴지실수 있는데..

굳이 핑계를 대자면.. 직장생활에 타향살이를 혼자하다보니 변변찮은 미술도구가없네요

네임펜과 A4용지 그마저도 안보이면 휴지에그리는거죠 ㅋㅋ

이렇게 하루일과를 정리하는것도 나름의 재미가있는것 같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내일은 친구집에 하루 묵게되어 포스팅을 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다들 좋은주말 보내세요^^

Sort:  

그림 잘 봤어요.. 뭔지 모를 내공이 있는 듯 한 그림이네요.. 즐거운 금요일밤 되시길 바랄께요^^

제실력이 어설퍼서그럴거예요^^ 즐거운금요일밤되시고 방문감사드려요

아닙니다 ㅎㅎ 예술적 작품으로 보이기도 했어요.. kobuni님도 즐거운 금요일 밤 보내세요^^

칭찬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추상화는 어려워요!

어렵게보이시는군요!사실그냥낙서에요ㅋ 추상화도아니고 그냥 펜가지고끄적이는정도예요^^

느낌 좋아요~!

느낌이 잘전달됐으면 성공이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