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 긴장되셨겠어요.
판다양과 판다군도 처음 저렇게 부모님들 뵐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헛 ㅋㅋ경험자등판하셨네유 결과가좋으셨나봅니다

넵!! 매우 좋아서 그냥 일사천리로 모든게 지나갔네요 ㅎㅎㅎ

크...판다님 멋지신분인듯합니다 일사천리라니 ㅎㅎ

삐약이 약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부석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삐양이 가족들 넘나 귀욥

그려놓고보니 삐약이인사도안하고... 건방진...ㅋㅋ 실제론 인사드렸지요 인사만...ㅋㅋㅋㅋ

헉~ 삐양이 부모님께 인사를... 그럼 곧 날 잡는건가요? 5월의 신부?
제가 너무 서룰렀나요? ㅋㅋ

올해는아니지않을까요 ㅋㅋ 5월이면당장인데 식장도없을듯 ㄷㄷ ㅋㅋㅋ

그럼 올 가을 어떤가요? 결혼식 밋업~ 가즈아^^ ㅋㅋㅋㅋ

ㅋㅋㅋㅋ 가을가즈아 는 사정상안될듯

예전에 장모님 장인어른 처음 찾아뵜을때가 생각나네요..ㅋ
대부분 비슷한 분위기인거 같네요..ㅋ

분위기가 비슷한가보네요 ㅋㅋ 뻘쭘해서 말도거의못했네요

음...ㅋㅋㅋㅋ 어떤분위기일지 상상이 안가는군요ㅠㅠ
표정들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분위기가 뻘쭘해요 ㅋㅋ 밥을먹긴하는데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들어가는지 ㅋㅋ

곧 결혼하시는 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은 소식 기대해 봅니다~~>ㅁ< ㅋㅋ

끄응ㅋㅋㅋ결혼은 현재 갈길이머네요ㅋㅋ 이제시작이죠

결혼 가즈아~~~!!!>ㅁ< 화이팅!!!!!

불편할까싶어 질문들 잘 못하시는 거에요.
궁금한 건 많은데 대놓고 묻자니 불편할거 같아서ㅎㅎ
삐양이부모님 좋은 분들이시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