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is is what I expected. Thank for share @kobuni (♥)

My pleasure.

제가 보기엔 원인이 삐약이 머리인듯 한데요....ㅋㅋㅋㅋㅋ

엇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세먼지의 원인이 이곳에서발견되다니 ㅋㅋ

중국 문제도 심각하지만, 국내 문제도 있습니다. 차량 보다 화학 발전소가 문제인 듯해요. NASA와 우리나라가 공동 조사한 결과, 중국 원인 34%, 국내 원인 52 %로 나왔습니다.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516788

작년기사군요 ㅎㅎ 작년엔입증하지못했던 이번미세먼지를 국내연구진이 입증했다는소식입니다 그리고 국내에있는 노후된 발전소도문제긴해요 의견감사드려요~!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56&aid=0010557141

넵. 중국 영향을 부정하는 건 아니었습니다. 국내 문제가 과소 평가된 측면도 있는 거 같아서요. 말씀하신 것처럼 화학 발전소 문제도 심각하다고 들었습니다.

바람이 중앙에 같히는 지역에 영토가있어서 그것도 참 안좋네요 안좋은공기가 나가질못하고 갇혀서...

맞아요. 저 중국때문에 그런걸 맨날 입도 뻥긋 못하는 우리나라가 참.. ㅠ 미세먼지 때문에 날씨가 좋아도 밖에 나갈수가 없네요 ㅠ

날좋은날 콧바람도쐬고해야하는데 ㅠ 겨울엔 서베리아라못나가고 봄엔 사막화쩌네요

왜 우린 중국에 꼼짝을 못하는지... 더 힘센 미국은 웃습게 알면서 ㅠㅠ

무역의대부분을 중국에의존해서그럴지도요 ㅠ 국력을키워야하지만 중국은넘사벽이네요

저도 오늘 미세먼지 관련 글을 올렸었는데... 서울시에서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했었죠. 1차 원인이 중국이라 큰 효과는 없을거에요. 그래도 사람들이 이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갖고 경각심을 주기에는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오늘 아침에 출근길에도 마스크 쓴 사람이 50%도 안되더라고요. 사람들이 아직도 미세먼지가 심각한지 모르는것 같아요. ㅜㅜ 보팅&팔로우하고가요~~~

그렇게 몸에안좋다고 하지만현실은밖에마스크도안쓰는사람이 많더라구요 ㅠ 경각심안습입니다

모두가 알고 있는데 정작 대책을 마련해야 하는 정부는 모르는 척 눈가리고 아웅 거리네요.

알면서도 말못하는게 안타까운현실입니다

오오 요즘 왠지 삐약이 얼굴이 좀 바뀌것같아요 ㅋㅋㅋㅋㅋ 화난 삐약이라니 넘나 귀욥 ㅋㅋㅋㅋ

삐약이는 데이트를 제대로 즐기지못하여 화가난상태입니다 ㅋㅋ

중국 문제도 있지만 중국이 안고치니 자체적으로 줄일 수 있는건 줄여보자는 거겠죠?ㅎㅎ

낡고노후된경유차를 줄이는건 도움이될듯해요 ㅠ 깨끗하게살고싶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