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 참 잘하셨어요~ 코부니님^^ 삐약이도 배울건 배워야죠~
삐약이가 책을 좋아하는구나~ 귀여워서 tip!

ㅋㅋㅋ공부시키는남자 ㅠ ㅠ 작가도 책좀보러가야겠습니다 독감예방접종맞고 푹쉬려다가 그림그렸네요 일중독이라니...:-( 독거님이 여럿공부시키네요!

ㅋㅋㅋㅋㅋ 책은 나중에 보시고, 오늘 같은날은 푹 ~ 쉬세요^^ 오늘은 삐약이만 책보게 하구요~ ㅎㅎ

ㅋㅋㅋ 그람자야징~ 데헷;-)

비약이 책 많이읽장

깅곰미에요!

하.... 귀엽습니다.... 내 심자...ㅇ.... 윽ㅠ

ㅎㅎㅎ 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요미 입니다 ^^
독거님의 조언이셨군요 ㅋㅋ

ㅋㅋㅋ 독거님이 교육자셨다는 ㅠㅋㅋ

다리 하나 올리는 거 디테일 살아 있네요. :)

디테일을 캐치하셨다니 감사해요 ㅎㅎㅎ

삐약이 엎드려서 책읽으면 눈도 나빠지고 허리도 아플텐데..
오늘도 한 귀욤 하네요~

그러네요!! 올바른자세로 책읽기를 권장해야겠어요 ㅎㅎ

아~ 그랬구나아~ 삐약! tip!

스킬마스터하셨군요!!ㅋㅋㅋㅋ 감사해요!!

삐약이가 @kobuni 님 본인 인줄 알았는데
삐약이를 키우시는 거였군요.ㅋㅋㅋㅋㅋ

키우기로 방향을전환했습니다 ㅋㅋㅋ 하도 감정이입했더니 안되겠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