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지하철타면 시원하다

in #kr6 years ago

비오는날 지하철.png


그간 많이 쉬었네요

상황은 예전보다 나아진건없지만

이제 다시 천천히 시작해볼까합니다 ㅎㅎ

그럼 2만

Sort:  

오랜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코부니님 ^^

라이언님 ㅋㅋ 잘지내셨나요 간만에 뵙네요

기온차에 감기나 걸리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는 하더군요

요샌특히 심하죠 날이 선선한데에어컨이 강풍이라 비까지젖으면 다이렉트 감기입니다

스팀 2만원!? ㄷㄷ

2만이 그런 뜻이었?!?!

가즈아!!!

우와~~~~ 코부니님!!!~~~ 잘 지내셨어요??? ^^ 정말 오래간만에 뵙네요~~ ^^ 삐약이도 오래간만에 보니 방갑네요~~ 히힛~~

마음다잡고 다시 스티미언이 되려고 왔숩니다 ㅋㅋ 반갑반갑하네요 ㅋ

그럼 2만 ㅋㅋㅋㅋ 같은세대인걸로요 !!! ㅎㅎㅎㅎ
다시 돌아오신거 격하게 환영합니다. !!

ㅋㅋㅋㅋㅋ 같은세대 지요 ㅋㅋ 꾸준히 또 글써봐야겠네염 ㅎㅎ 러브흠님도 잘지내신것같아 좋네유 ㅎㅎ

이제 슬슬 가을이 오고 있는 거겠죠 ? ㅎ

그나 저나... 오랜만 입니다 !!! ㅎㅎㅎ

앵그리 티월드님 ㅋㅋ 오랜만이네요 가을이 성큼다가온느낌이네요 지금나시를 입고있지만요..ㅡ.ㅡ;;

돌아오셨군요. 그동안 못 본 것도 많고.ㅎ
컴백 축하합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463.10
ETH 3243.17
USDT 1.00
SBD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