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ART, ILLUSTRATION #1] On line Exhibition. 강아지 일러스트 작품을 전시해볼께요^-^!

in #kr6 years ago (edited)


Hello, I', Kobalt !

Today I'm going to post an illustration that I've worked on for my favorite puppy.

From today, I will divide them gradually and post them.

If you like the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

Thank you , Enjoy !


안녕하세요 !코발트입니다 *^-^*

오늘은 제가 반려동물을 위해서 작업했었던 일러스트를 포스팅하려해요 ^-^

1년동안 그래두 하루하루 꾸준히 작업하려고 노력해서인지

지금 뒤돌아보니 작품이 많이 쌓였더라구요 ^-^!

오늘부터 차근차근 나눠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즐감해주시고 포스팅이 마음에 드신다면 보팅과 팔로우 잊으시면 섭섭해용 ㅠ_ㅠ !



|Boston Terrier, 보스턴 테리어|



|Beagle,비글|




|Poodle,푸들|



|Bichon Frise,비숑프리제| 




|French Bulldog,프렌치 불독| 


|Labrador Retriever,레보라도리트리버|



I am working as an illustration writer.

Illustration writer name is "luvmonster"

Heart nose is the point of work.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작가명은 "럽몬스터"이구요 !

사랑스러운괴물 이라는 뜻의 럽+몬스터 라고 지었답니다^-^

제 작품의 포인트는 하트코입니다 !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서 코를 하트로 바꿔주었어용'0'

다음 포스팅에 더 자세한 설명을 하기로 하고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당 !

앞으로 스티밋을 통해서 다양한 작품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Sort:  

강아지들 너무 귀여워요 ~ >< 특히 푸들 너무 사랑스러워요 ~~

강아지 좋아하시나봐요!^-^!!! 좋은 감상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그라폴리오에서 활동하시는 분이시군요.
http://www.grafolio.com/works/207110

kr-art 태그를 사용하시면 고정적으로 지원해드리는 프로젝트가 몇개있습니다.관심 있으시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넵 맞아요! 지금은 그라폴리오는 활동안해요ㅜㅜ 태그활용해볼께요 감사합니다!

세상에 너무 귀엽네요!!!!

강아지 좋아하시나봐요 ! ㅎㅎ 쪼아님의 작품도 구경 자주 갈께요 ^-^

우와!!! 진짜 너무나 갖고 싶은 그림들이네요 :)
그림속 강아지들이 정말 너무나 사랑스러운 듯 :)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른 작품도 관심가져주세요^-^

코가 하트라길래 다시 살펴보니~ 엄청 귀여운 하트코네요^^ 작품 잘봤습니다~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와 너무 귀여워요 ㅎㅎ 강아지들이 어딘가를 보고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

좋은 평 감사드려요^-^ !

우와 오졌다리 오졌다 정말 감각이 뛰어나신 분이네요 !!!!!!!!!!!!!!

ㅋㅋㅋㅋㅋ재밌으시네용ㅎㅎ 감사합니당^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72.27
ETH 3126.7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