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툴샵을 이용 @thecminus 님 작품을 구매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dragon_full_skt_full_plat.jpg

대문이 이쁘다고요? 네 이쁩니다!

최근 제가 팔로우하는 분들이 (@onehand 님과 @sirin418님)

너무 이쁜 그림들을 대문 및 프로필 사진 등으로 지정하셔서 궁금하던 찰라에

스팀잇 툴샵을 알게되었습니다.

스팀잇 툴샵을 이용해서

다양한 전자책과 이쁜 일러스트 등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제 지금 프로필 사진도

@thecminus님의 '용용 죽겠지' 버전입니다 ㅎ

너무 이쁘지않나요?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https://tool.steem.world/Shop

씨마이너스님의 다양한 일러스트(또는 그림) 등을 보실 수 있으세요

여기서 선택하신후, 구매하시면 됩니다.

Screen Shot 2018-03-30 at 5.14.55 AM.png

저는 '용용 죽겠지'를 3 SBD 로 구매했어요.

구매단계는 Steemconnect 에서 자동으로 연결해줘서, 아무런 문제없이 진행 가능해요.

딱 결제를 하신후에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이렇게 파일이 열리고,

Screen Shot 2018-03-30 at 5.16.23 AM.png

다양한 스케치 및 그림들을 볼 수 있답니다.

정말 너무 이쁩니다 ㅠ.ㅠ

씨마이너스님의 스케치와 도색작업 등등 노력이 느껴지는 작품이면서도

상큼한 소녀와 용의 모습이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 대문은 완성되었습니다.

다만 커버사진을 업로드 하였더니,

Screen Shot 2018-03-30 at 5.10.20 AM.png

왼쪽의 소녀와 오른쪽의 용이 조금 선명하지 않은데,

다른 구매하신 분들은 모두 선명하신거보면, 아마 제가 업로딩을 잘못하고있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 이 부분 어떻게 고치시는지 아시는분은 꼭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기존에 제가 자주 포스팅하는 [오늘의 명언]에도 대문을 달아보았습니다

오늘의 명언.jpg

흠... 아직 포토샵 스킬이나 포토스케이프 스킬이 많이 부족해보입니다.

나름 저렇게 지금 포토샵하는것도 많이 발전한것이죠.. 저번주에 비하면

dragon_detail_00.jpg

dragon_detail_00.jpg

또 이렇게 후문을 꾸며보았습니다! 네 여기서도 저의 부족한 포토샵 실력이 사정없이 들어나지만,

그림들이 이뻐서 커버가 되는듯합니다. 나중에 여유되면 더 이쁘게 꾸며볼게요!

정말 그림들 너무 만족스럽고 이뻐요!! 다른 그림도 어서 빨리 구매해보고 싶습니다!

아무쪼록 @thecminus 님 이런 일러스트(그림) 감사하고, 앞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많은 아티스트님들의 예쁜 손글씨, 일러스트, 그림 등등에 문화작품들

스팀툴샵에서 자주 찾아볼 수 있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스팀툴샵 : https://tool.steem.world/Shop

Sort: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Your Posts are golden @knowkorea

Thanks buddy

ㅎㅎㅎㅎ 갓리스님 여자인줄 알겠어요 :)

여자가 아닙니다!

용용 죽겠지~~

그림체가 너무 이쁩니다!

씨마님의 작품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하하. 우리는 모두 씨마님의 소녀들이군요. (다 남자지만, 속닥속닥.) 대문은 저도 조금 그런 것 같아요.

씨마님의 소녀들! 팬클럽 만들어야하나요 ㅎ

감사합니다.

아이디를 기억 못했다면 못 알아봤(?)겠어요.

그당시 빨간색이 너무 강렬했죠. 프로필은 다시 그걸로 바꿀가 고민중이긴합니담.

금손이 그린 그림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정말 좋은 그림이 가득차네요! 역시 씨마님은 금손이십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툴샵에 이북도 올라와서 유심히 살펴보고있습니다 그림 한장만 주는게 아니라 여기저기 활용가능하게 다운받을수있었던거군요 ㅎㅎ

오잉???이런건 또 처음봐요 스팀툴샵이라니..즐찾해놓아야 겠어요 ㅎㅎ그림이 참 이쁘네요 ㅠㅠ..이런거에 제가 또 혹한다는..잘 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