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보고나서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퀵하는 낙맨 입니다
오늘 일찍 눈이 떠졌네요~@@ 제가 파워업만 조금씩 해보다가 어제 처음으로 스팀 달러로 비트코인을 받았었거든요
와이프랑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다가 와이프가 스팀으로 비트코인 살수 있지 않냐고 티비에 나왔으니 오르지 않을까? 해서 바로 비트코인으로 전송을 받았죠 ... 그리고 잠시 뒤에 보니 정말 와이프 말 대로 막,막 오르는 겁니다 .. 앗싸하고 자다가도 보고 했는데 아... 다시 내려오네요 . 작은돈만 넣었는데도 저는 엄청 쫄보네요. 바로 현금화 했습니다 스팀잇으로 처음 받아보는 상같은건데 와이프랑 맛있는거 라도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모두 해피한 아침 맞이 하세요~~~^^

Sort:  

어디에서 거래하시나요? 스팀을 바로 현금화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던데.. 저는 비트렉스>빗썸 .. 이렇게 거쳐서 하니 불편하더군요

아 저도 빗썸 예전에 가입한걸루 처음 해봐서 많이 버벅였어요~^^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