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목없는 가을날에~~

in #kr6 years ago

살아남는게 강한거죠...
잘 고르셨으리라 믿습니다. ㅎㅎ
이오스는 잠시 소강상태 같아요...
뭐 다시 오르겠죠. 그 때를 기대하며 같이 기다리죠... ㅎㅎ

Sort:  

스카이님 덕분에 이오스 포스 스테이킹 잘하고 있어요 이자 꽤 나오는데요 ㅎㅎ
버벅대며 하나씩 하는데 이제 좀 살거 같아요 keos 도 메일 받았구요
요즘은 댑들 공식 텔방들 들어가서 정보 좀 보는데 서로가 다들 자기 코인이 최고라고 칭송하는 바람에
많이 헷갈리고 있어요
그래도 챠트무시 뇌동매매 전력이 있어서 감으로 찍었습니다 ㅋㅋ
세개 정도만 집중 투자 해 보려고 해요 잘 됐으면 좋겠네요
좋은거 있음 알려주세요!
아 또 텔러스등 독자체인 나오면 스캐터 연동하는거 올려주셔야 따라합니다 ㅎㅎ
항상 감사해요!!

네 텔러스는 오늘 테스트 해 봤는데 계정연동이 아직 안되네요. 되면 차례대로 스샷 찍어서 알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