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역사를 머금은 Fort Totten Park!

in #kr6 years ago

옛날 벽돌 건물이 오래 남아있는것 같아요. 그 땐 지금처럼 빨리빨리 만들지 않았겠죠?
동네 경치가 좋네요. ㅎㅎ (부럽...)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네 건물들이 다 견고하고 특색 있어요
보수 공사도 날림으로 하지는 않는거 같아요
최대한 그때 느낌을 살리면서 아주아주 천천히 진행 되는듯 해요..
미국에서 맘에드는 점이 지나친 개발을 안한다는거
도시 중앙부 아니라면 최대한 자연을 해치지 않는것 같은..
근데 혹시 신호등 만드신 분 아닌가요?
제가 작년에 신호등 이랑 몇몇 포스팅 눈동냥 했던 분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퍼뜩 ㅎㅎ 작년엔 스팀잇 안했었어요..
프사가 비슷했던거 같아서요~~~~
암튼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