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사용자 중 직장인 기업은행 무 방문 일반계좌 개설 방법

in #kr6 years ago (edited)

앞으로 업비트에서 코인 거래시 기업은행 계좌가 필요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기업은행 방문 안 하고 앱으로 한도계좌가 아닌 일반 계좌로 바로 등록 가능합니다.

일일 이체 제한 걸린 한도계좌가 아닌 일반계좌 입니다.

아이폰은 앱마다 인증서 등록을 해야 해서... 아이폰 위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앱 스토어에서 "휙" 으로 검색해서 비 대면 계좌 생성 앱을 다운 받습니다.

BE48947F-1344-4877-8891-2DAE62521752.jpeg

그리고...

아이폰은 공인인증서를 우선 복사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폰에 인증서 있으면 아래는 패스해도 됩니다.


  • 공인인증센터로 바로 갑니다.

  • 인증서 를 PC에서 가져오기 누릅니다.

    IMG-3021.JPG

  • 컴퓨터에서 기업은행 홈페이지로 간 후 공인인증 센터로 갑니다.

  • 공인인증센터에서 공인인증서 복사를 선택 합니다.

  • 인증번호로 복사하기 선택 후 인증서 암호 및 폰에서 생성된 인증번호를 넣어줍니다.

인증서 복사가 끝났으면....

이제 계좌를 만들어 봅시다.


  • 계좌 만들기 클릭

  • 상품 선택

  • 준비물 입니다.
    IMG-3004.JPG

  • 휴대폰 인증 하시고...

  • 신분증 사진을 찍어 줍니다.
    IMG-3006.JPG

  • 주소 및 직장 관련 정보를 넣어주고 급여소득자를 선택 합니다.

공인인증서로 재직확인을 받습니다.


  • 그 다음 처음에 복사한 인증서를 이용해서 재직 확인을 받습니다.
    IMG-3009.JPG

  • 인증 중 입니다.
    IMG-3010.JPG

  • 인증이 완료되면 일반계좌로 개설 됩니다..
    직장인인데 인증 실패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면 나가기 후 다시 시도하면 이전에 진행하던 신청서가 있다고 나오며 재직증명 부터 다시 시도 가능합니다.

나머지 진행을 합니다.


  • 기존 은행을 이용한 본인 인증절차 다시 합니다.

  • 기존은행입력 후 해당 은행으로 접속하면 ibk에서 돈이 있습니다. 이중 입금자 명 옆의 숫자가 인증번호 입니다.

!!!일반계좌로 계좌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기업은행 찾아가기 힘드신 직장인 분들 쉽게 만드세요....

Sort:  

아주 유용한 정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계좌 계설이 편리했네요

잘 이용하셨다니 보람을 느끼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다시 한주의 시작을 짱짱하게 시작해야죠!
날씨도 풀렸고 화이팅입니다!

그래도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다행히 최근에 기업은행 계좌 만들일이 있어서 만들어 두었는데, 이렇게 만드는 방법도 있군요.

네.. 제 회사 동료들은 다 이 방법으로 만들고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쉬운방법이 있었군요.. 전 이걸 몰라서 거의 1시간동안 기다려서 계좌를 오픈햇는데요.^^.ㅋㅋ

예전 카카오뱅크는 바로 한도 해지가 가능하더라구요...
기업은행도 가능하다 들어서 시도해봤습니다... ㅎㅎ

필리핀은 돈 없는 사람들은 은행계좌 개설 어렵게 만들어 놔서 한국이 최고다 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한국 가서 계좌 개설은 틀렸네요 ㅜ.ㅜ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은 통장 개설시에 용도를 확인해야 하는 것으로 바꼈습니다. 대포통장 방지를 위해서요.
직장인 아니면 좀 힘들어졌죠...

진정한 꿀팁이네요!!~~ 계좌개설이 이렇게 쉽다니!!
선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