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스팀잇을 더욱더 열심히 해야 하는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최근 들어 4차 혁명에 대한 정보를 자주 접하면서
1인 크리에이터의 증가 와 프리랜서의 증가라는 말을많이들었다.
더불어 디지털 노마드족이라는 말을 자주 접했다.

이들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놀러다니면서도 언제 어디서든지 일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을 말한다.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가?라고 의아해 하는 사람도 분명 있을 것이다. 디지털 세대에서 떨어져 있는 사람일수록 더욱 의아해 할 것이다.

현재 우리 주위를 둘러봐도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공간(플랫폼)은 다양한 곳에 존재하고 있다.
애드센스, 텐핑, 유튜브,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등에 광고를 달고 금전을 얻을수도있고.
우리가 쓰고 있는 스팀잇으로 글을 작성하면서 금전을 취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우버나, 에어비앤비처럼 내가 소유한 것을 빌려주고 돈을 받을 수도 있는
공유경제가 뜨고 있다.

크라우스 슈밥의 제4차 혁명을 참고하면
2025쯤에는 전 세계 90%는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90%가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또 80%가 디지털에서의 정체성을 가진다고 한다.

이처럼 우리는 현재보다 미래에 더욱더 인터넷 네트워크에 크게 의지할 것이다.
최근 스팀잇출시 이후에 보상 중심의 비슷한 서비스가 많이 늘었고
이들의 공통적인 특징이 콘텐츠 제작자에게 많은 것을 돌려준다는 것이다.
앞으로는 더 보상 중심의 플랫폼을 많이 접할 것이다.

그러니 우리는 콘텐츠 제작자로서의 준비를 해두면 좋을 것이다.
나만의 콘텐츠를 좀 더 활성화시키고 키워둔다면 현재에도 좋지만
미래에는 더 많은 곳에 쓰일 수 있을 것이다.

Sort: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는 좀 더 열심히 준비해야겠네요.

같이 준비해봅시다!!

공유경제라는 말 멋지네요. 저는 말씀하신 모든것(유튭,페이스북 등)을 하고 있지만 거기서 무언가 점유하는건 역시 실력있는 분들 몇몇인 것 같아요^^;

공감합니다. 실력있는 몇몇이 되기는 하늘에 별따기네요.
얼마나 노력해야할까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힘이되네요 !
블로그에 좋은글들이 많아서 팔로,보팅하고 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밤 되세요 ㅎ

과찬이십니다... 맞팔 했어요~!
내일도 좋은 하루가 되길바랍니다^^

안녕하세요. 2일 차 응원나왔습니다.
좋은 글... 많이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rokyupjung님의 좋은글에 많은 감정을 느낍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항상 후원하시는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42.21
ETH 2984.63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