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nara] 작심 삼일을 아시나요?

in #kr6 years ago

오늘 일이 잘 안되서 늦게까지 밖에 있었다.

아내에게 전화 걸어서...

" 나 오늘 늦게 들어 가니 딸하고 저녁 먼저 먹고 체력단련실로 운동 다녀와 "

알았다고 대답합니다.

저녁 8시쯤 마포대교 북단 근처에서 일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시 전화를 걸어서 나는 9시쯤 도착 할 것 같아 하니

저녁도 아직 안먹고 ( 떡 사먹어서 배가 불러서... 에휴 당뇨에 않좋다니까)

운동도 아직 안 갔답니다.( 구구 절절이 이유가 많아요...)

집에 도착해서 얼른 저녁 먹고

두식구 모시고 체력 단련실로 갑니다.

10시까지 하니까... 가서 30분이라도 운동하자.

두식구 울상입니다.

하지만 내가 스팀에 자랑했으니 안 가면 안돼!!!

20180403_201244.jpg

얼른 체력단련실로 가서 감시 하면서 운동을 합니다.

하루 힘들다고 빠지면 자꾸 빠지게 되지요..

하여간 오늘 체력단련실 출동 했으니

첫번째 작심 삼일은 겨우 넘겼습니다.

자꾸 소문을 내야 내 자신을 다 잡을 수 있습니다.

책 읽는것도 그렇구요... 책 겁나 두껍고 글씨는 작고

진도 잘 안나가요 ㅠ.ㅠ 최소한 10일에 한권은 읽고

독서 감상문 올려야 하는데......

모두 모두 화이팅 하세요!!!

Sort:  

체력단련도하시고 독서도하시고 인생을 아름답게 사시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작심삼일입니다 ㅠ
옆에서 이끌어 주는 사람이 없다보니 금방 의욕이
사그라지는거같아요!!!

멋지십니다^^ 가족을 이끌어주는 모습 !!!

사실은 저도 힘들어요 !!!

그래도 강한척!!

화이팅!!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심삼일을 이기자아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감사합니다아아아
화이팅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