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 재수 !!

in #kr6 years ago

오전 11경 차에 기름을 넣으려 주유소에 들렸다.
얼마나 넣을지 이야기하고 카드를 거낸다.

잠시후 주유가 다 끝나고 카드를 가져 온다.
그런데 손에 뭐가 많이 들려 있다.
서비스로 주는 휴지치고는 부피가 너무 크다.
그렇다고 물도 아니고... 이게 뭐지 내꺼 아닌가??

그런데 나한테 다 주신다.
이벤트 당첨 되셨습니다.
아!! 네 ~~ 오잉 !! 이게 뭐야???

20180620_181744.jpg

헐 비빔면 3개 들은 봉지를 나에게 주시네...
캬 좋다.

살다가 가끔 이런 행운이 있는 날은 하루 종일 행복하다.
돈으로 따지면 3,000원도 안되는데...

여러분도 행운이 있는 하루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잉!! 이런 운이!! 비빔면이 먹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제 기를 파파팍
자 내일 당첨 입니다

내일 뭐라도 당첨되면 인증하겠습니다 ㅎㅎ

하하하 소소한 이벤트죠. ^ㅡ^ 축하드립니다.

네 기분좋은 당첨 입니다

이야... 축하드립니당
주유소에 돈쓰러 가서 횡재하셨네용^^
복권긁어보세요 ㅋㅋ

네 로또도 사야지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우와 행운이 터지기 시작하네요. ^^ 멋집니다. ㅎㅎㅎㅎ

오잉 그방 오셨네... 기다리고 계셨나???

ㅎㅎㅎㅎㅎㅎㅎ 워낙 멋진 글이라서 바로 연결된 것 같습니다. ㅎㅎㅎ

작던 크던 이벤트 당첨되면 기분 넘 좋죠 ㅋ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하루되셨겠어요 ㅎㅎ

맞아요 이벤트 당첨은 즐거운일 입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parkname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 왔습니다.

우와... 경품... 돈으로 얼마라는 가치보다... 기분이...
기분 좋으셨겠어요...

네 네 경품으로 기분 좋아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96.23
ETH 2480.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