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내기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모두 모두 반갑습니다.
이곳에 우리나라 분들이 이렇게 많이 활동하고 계신 줄 몰랐네요.
든든한 마음이 들기도 하고 덕분에 유익한 정보들도 많이 얻고 있습니다.

아직은 스팀잇의 모든 것이 낯설어서 이것저것 눌러보기도 하고
다른 블로그들을 보면서 스팀잇에 적응하기 위해 공부중인데..
그래도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4009226916_34b0e0dd0c.jpg

Sort:  

아 ^^ 냥이 심쿵 환영합니다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냥이 귀엽네요 ㅎㅎ 자주보여주세요! 맞팔 및 보팅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환영하고 기대하겠습니다
팔로합니다
맞팔부탁드려요

Loading...

반갑습니다!
앞으로 업로드될 콘텐츠들 기대하겠습니다.ㅎㅎ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요거 좋네요 저도 복사해 갈께요~

반갑습니다아:)

환영해요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맞팔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고양이라 정감이 가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환영합니다:) 고양이가 귀여워서 봇팅하고 갑니다😄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9.43
ETH 2437.0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