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고양이가 엄청 귀엽네요~ 잘보고 업보팅 하고 갑니다^^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보내세요.

진짜로 사진을 절묘하게 잘 찍으시네요 ㅋㅋㅋ
순간포착 ㅎ

아이고...아닙니다. 예전에 마구잡이로 찍어놓은 사진을 와이프가 재미난 스토리로 만들어냅니다. 이걸 하나씩 하나씩 우려먹는 겁니다.ㅎㅎㅎ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베리샤샤는 둘이 참 잘 노네요^^
저희집 멍냥이들은 대면대면이라서 부러워요~
귀요미들 끈 하나로 대통합?ㅋㅋ

끈하나로도 저렇게 재밌게 노니 언제나 즐거운 베리와 샤샤입니다. ㅎㅎㅎㅎ

귀요미들 너무 이쁘네요

저희집 사고뭉치들을 귀엽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어떻게 저런 생각을 다!! 상상력이 풍부하십니다 ㅎㅎㅎ

상상력은 제가 아니고 와이프가 풍부한거죠 ㅋㅋㅋㅋㅋ 전 검수만 ㅋㅋㅋㅋ

Nice shot: upvoted.. I posted my art work and see your post on new feed.. plz support my art work thx.. followed u now.
https://steemit.com/art/@davidad/water-colour-art-in-memory-of-aremu-alulu-oba-king-drummer-from-passion-to-greatness

ㅎㅎㅎㅎ 보면서 피식웃음이 나와요^^
어찌저리 절묘하게~~ 베리샤샤 넘 귀요미네요 ^_^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베리 샤샤는 오늘도 멋진 작품을 선물해 주네요~~
언제봐도 사랑스러워요~~😬

감사합니다.^^ 멋진거 보단 웃긴거죠 ㅎ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아!! ㅋㅋㅋ
야밤에 혼자 막 웃었네요 사진 포착이 너무 예술이십니다^^

재미있으셨군요^^ 웃으면 복이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왕 샤샤의 역동적인 모습을 어찌 저리 잘 포착하셨어요?
대지의 춤이라닛 부인분 엄청난 스토리텔러십니다(^o^)b

대충 사진기를 혹사시키면 됩니다. 마구 찍어대는거죠. 제 와이프지만 정말 엄청난 스토리텔러는 맞습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