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꼬맹이 나비 이름처럼 꼬맹이 같네요^^
아구구~잘 먹네요!
저는 고구마캣님이 주신 통조림 다 먹이고(반응이 너무 좋아서) 똑같은걸로 벌써 2번째 주문했네요^^;
조..좋은 일인거겠지요 ㅋㅋㅋ

잘먹으면 좋은거죠. 여름이 겨울이는 잘먹으니 걱정이 없겠어요. 샤샤는 좋은건 입에 안댈라고해서 걱정입니다.

입맛에 맞게 맛있게 먹었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잘 먹는 모습보니 제가 다 흐뭇하네요>.<
샤샤의 저렴한 입맛덕분에 꼬맹이도 호강하고 저도 훈훈한
통조림 먹방으로 눈정화했어요 :)
kkw님 편안한 주말밤 보내세요^^

아직 아가라 잘먹고 잘자랐으면 좋겠네요. 장모님이 잘 챙겨주시니까 겨울까진 체력을 많이 키울거같습니다. zzoggu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와 프리미엄 캔이 길냥이들에게로 !! ㅋㅋㅋ
애들 횡재했네요~~
애기들이 많이 굶었었나 봐요~ 엄청 다급하게 먹는걸 보니 짠합니다..

네. 길냥이들의 도시생활이 힘들지요. 그나마 눈에 띄는 녀석들은 되도록 한끼라도 먹일려고하는데 이젠 저도 게을러져서 보이는 놈들만 먹이네요.

ㅎㅎㅎ 냐옹이가 넘 사랑스럽네요^.^
kkw님에게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

예쁘게 생겼지요? 체구가 조그만해서 영역싸움에 안밀리고 잘 찾아와야하는데 말이죠. 편안한 밤 보내세요.

오구오구ㅠㅜ 정말 잘 먹네요! 계단 올라오며 쳐다보는 사진도 너무 귀엽습니다ㅠㅠ

배가 고팠는지 경계하면서도 가까이서 밥을 먹네요. 그나마 여기오면 밥이있다는걸 아니까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양이의 눈매가 예사롭지 않은걸요?^^
@kkw님의 마음을 알고 꼬맹이 나비도 맛있게 먹어주는 것 같습니당^^

쪼그만해도 길냥이는 날카로운 면이 있어야지요. 그래야 야생에서 살아갈 수 있느니까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길냥이들이라두 맛잇게 먹는다니 다행이에요 ㅎㅎ

넹. 저희 동네 애들과 처가 동네애들이 고구마캣님 덕에 잘 먹고있습니다. 겨울 오기전에 체력을 비축해야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07
JST 0.029
BTC 20049.24
ETH 1131.85
USDT 1.00
SBD 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