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둘맘일상kkulih (70)in #kr • 3 days ago 둘째는 첫째와 다르게 잠이 많은 편이다 첫째는 낮잠시간이 미뤄져도 울지 않고 각성을 했다면 둘째는 잠을 못자면 짜증도 내고 울어버린다 같은배에서 나왔지만 다른게 너무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