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토요일의 일상

in #kr6 years ago

흑기사 드라마가 재미있다고 주위에서 이야기가 많아
IMG_2659.JPG

안녕하세요 @kkt 관느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흑기사 정주행중입니다!! ㅋㅋ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을 받아들인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랍니다!

이제 2화를 보고있지만.. 초반부터 몰입도가 장난아니네요.. ㅋㅋ

드라마 내용 중 김래원이 이런말을 합니다.
"울면서 아이스크림 먹으면 어떻게되는지 알아요?"

"앞에 있는 남자 가슴이 뛰어요"

으으으으윽!!!!! 너무 재밋네요 ㅋㅋㅋ

아직 2화라서 더 설레입니다 아직 더 많은 화 를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당 ❤️

스티미언분들의 인생작을 추천받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좋은프로젝트 항상 감사합니다~!

저는 드라마를 많이 보진 않는데 오늘 JTBC에서 "미스티"라는 드라마를 해서 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앗 !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드라마를 좋아해서 .. 주말엔 따듯한 집에서 드라마보는게 최고!!

인생작으로 바로 생각나는 드라마는 미생!! 평소에 TV를 보지 않는 저에게 완전 감정 이입하게 만든 드라마죠. ㅋㅋ

미생! 이야기많이들었는데, 아직 못봣네요.. 흑기사 보고 미생으로 넘어가야겠어요!! ㅎㅎ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D

오늘부터 울면서 아이스크림 먹고 있는 여성분을 찾아봐야겠군요!
제 가슴도 뛰는지...ㅋㅋㅋㅋ

엇 ㅋㅋㅋ 보기쉽진않겠네요 ㅋㅋ 응원합니다!!

저는 황금빛인생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죠.ㅎ

저또한 아직 기다리구 있습니다 ㅎㅎ
빠른시일내에 황금빛 인생이 시작되길 기원합니다!!

보다가 말았는데,,, 넘기면서 보다보니 흥미가 떨어져
돈꽃을 보고있는데 끝나면 제대로 다시 봐야겠네여.

명품배우 김래원

추천합니다!! 오늘 4화까지 몰아봤는데 재미있네요 ㅎㅎ
명품배우 김래원!!

Give visibility to your articles.
Get an upvote 2.5 to 3 times bigger than your send.
Read the explanations on @friends-bot
FRIENDS-MINNOWSBOT is a new bot made for beginners.

하악하악~~ 그러게용 넘나 재미나요 ㅋㅋㅋ ^^

ㅎㅎ 러블리연님 반가워요!! 저는 남은 주말도 드라마와함께..!! ㅋㅋ

The happy person will always take the time to read as it is reading the source of the wisdom of providing a laugh time because laughing is the soul muziknya, providing time to think because thinking is the principal of progress, providing time for charity because charity is the base of glory, it will make the youth always and provide the time of worship because worship is the mother of all peace of soul. good steemit .......

주인공들 만으로도 흥미를 끕니다^^

안녕하세요 @lovedj 님 ㅎㅎ 주인공들 연기두 잘하구 재미나네요~! 남은 주말 행복하게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33.41
ETH 2934.46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