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부모님과 가기에도 괜찮은, 코엑스 "테이스팅룸"

in #kr6 years ago (edited)

취업 준비 중인, 저보다 한참 어린(좋겠...😳) 동생 생일🎂을 기념해서 친정 식구들과 점심 먹었어요.
남편이나 친구들과의 식사 약속보다 어른들과의 식사 약속이 장소 선정이 오조오억배 힘들어요.

  • 너무 비싼 곳 갈 필요 음따!
  • 애매한 한식집 가느니 해먹는게 더 맛있다
  • 양 적으면 불쾌...
  • 넘 늬끠해도 안됨!

이러다 보면 주로 결국 중식집🤧 가게 되는데, 이번엔 중식집 쉬어가고픈 맘이 있었어요.

동생이 공부하는 곳이 역삼이고 친정이 개포동이라 모두가 모이기 쉬운 곳 찾다보니 ✔코엑스로 정하고 이거 저거 생각해본 끝에 가게 된 곳이~~~테이스팅룸!! 🎉

-------------------코엑스 테이스팅룸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몰 B1 P106
✔전화: 02-551-3699

지금은 페어링룸이 된 청담 지점부터 이태원, 잠실롯데월드점 그리고 코엑스점까지! 많이도 가본 곳이라 메뉴 주문에도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일단 저의 최애 메뉴인 모짜렐라토마토플랫브레드부터 시켰는데 역시 이 날 제일 좋은 반응 얻은 메뉴였어요 ㅎㅎ
2018-01-13-13-29-01.jpg

그리고 간만의 신메뉴인, 굴엔쵸비봉골레 시켰는데 요즘 제철인 통영굴이 듬뿍 들어가서 맛있었고요 😊
20180113_214805.jpg
좀 특이한 메뉴 맛보시라고 곱창잠발라야도 시켰는데 이거 먹을 때쯤 아빠랑 암호화폐 두고 논쟁이 벌어졌......
동생이 당황해서 맛은 기억이 안 나고 새까맸다는 것만 기억난다고 😭 미아나다...... 누나 맘도 새까맸어......
2018-01-13-13-41-38.jpg

동생이 먹고 싶다고 한 감자뇨끼수제비도 시켰는어요.
20180113_214957.jpg
시켜놓고 보니 달달한 맛, 시원한 맛, 고소한 맛, 상큼한 맛 다양하게 잘 시켰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여긴 식사 메뉴도 맛있지만, 창의적인 디저트 메뉴가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디저트를 두 개 시켰어요 ㅎㅎ다 좋아하는 거여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암호화폐 논쟁만큼 힘든 디저트 선택)

엄선 끝에 선정된 팝콘소금아이스크림호떡콩고물아이스크림
20180113_215342.jpg

20180113_215521.jpg
같이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라떼 엄청 크죠? 거의 사발에 담겨나오는 수준이라 둘이서 한 잔 마셔도 충분해요😊

중간에 아빠랑 암호화폐 논쟁이 붙어서 맛을 덜 음미하며 먹었지만, 다 드신 후에 별 코멘트 없으셨던 것 보니 디저트까지 모두 잘 드신 것 같아요 ㅎㅎ
20180113_215730.jpg

논쟁을 지켜보며 쫄아있던 동생을 위한 케이크도 꺼내고 생일축하 노래 부르고 초도 불고 카드도 전달🎵🎶

코엑스 아티제투썸플레이스가 서로 멀지 않은 거리에 있길래 고민하다가 투썸 골랐는데 이쁘고 맛있었어요 ㅎㅎ
케이크 위에 베리가 엄청 많아서 자르기 힘들었지만 어차피 다아아ㅏㅏㅏ 먹어치워버릴 것 모양 따위! ㅎㅎㅎ

투썸에서 파는 생일 축하 카드로 귀엽더라구요 ㅎㅎ이전에도 여기서 카드 종종 샀는데 이번에도 만족쿠!

코엑스 테이스팅룸은 삼성역보다 봉은사역에 가까워요. 바로 옆이 피에프창인데 여기도 부모님이랑 가기 좋아서 벌써 몇 번 갔어요 ㅎㅎ
어른들 좋아하는 중식이긴 한데 좀 새로운 메뉴도 있어서 적당히 섞어서 주문하기 좋아요.

다아아아ㅏㅏㅏ 좋았는데 중간에 암호화폐 논쟁 때문에 진땀 빼고, 결국엔 제가 박박 우긴 거 죄송하다고 하고, 다시 웃으며 케이크 먹고 쇼했네요 😳💦

스티밋에서 본 포스팅 중에 친구에게 설명하다 말문이 막힌 경험을 통해 난 아직 암호화폐를 잘 모르는구나, 깨달았다는 것 본 적 있는데요.
저도 아직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이 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설명할 자신은 없으니 다들 알아서 잘 알게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스티밋도 시작하고 그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몰 B1 P1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여윽시 테이스팅룸은 팝콘빙수!! 겨울이라 안드셨을줄알았는데 대리만족 뿜뿜하고 가여 히히

ㅎㅎ그쵸!!한겨울에도 포기할 수 없쬬!! 디저트 두 개 먹으려고 메인 메뉴 4개만 시켰는 걸요!! ㅎㅎ

전 잠실 월드몰에 있는 테이스팅룸 갔었는데 정말 괜찮았어요.
시금치 피자도 맛있고, 곱창 잠발라야도 맛있었고!

그나저나 아버지와 암호화폐 관련되서 논쟁을 펼치셨군요.
저도 가끔씩 아버지와 정치 관련 얘기로 논쟁을 펼치곤 하는데
아버지만의 생각이 있으시더라고요.

하하..

그래서 그걸 깨닫고... 요즘은 그냥 듣기만 한답니다.
논쟁을 펼치면 서로 기분도 상할 수 있고, 말이 길어지니까요..

(맞팔 부탁드려도 될까요? 함께 소통하고 싶습니다!)

하아...저랑 아부지는 정치로도 논쟁이 안 붙어서 굉장히 편하게 뭐든지 말하는 사이인데 암호화폐란 놈 대단한 놈인가 봐요 ㅋㅋㅋ 쉽지 않더라고요 흑흑 남편이 조근조근 설명해서 결국은 우호적으로 돌아서셨어요!!🎵🎶
맞팔 했어요

오 진짜 괜찮아보입니다
디저트까지 푸짐하니 좋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곱창 들어있는 메뉴가 가장 궁금해집니다

흔한 곱창집에서 구워먹는 곱창처럼 안에 곱이 그득하지 않고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서 나오는데 이 또한 맛있어요!! 디저트도 다 맛있어서 고르기 힘들어요 ㅎㅎ😳

음식 하나하나 전부 세련되고 나이스한데요 ? 대단한 맛집인 것같아요. 팝콘소금아이스크림 맛이 궁금합니다 ㅎㅎ

ㅎㅎ인테리어도 제법 괜찮아요~ 팝콘소금아이스크림은 캬라멜팝콘의 단맛과 소금의 짠맛이 섞여 단짠단짠으로 인해 맛의 극대화가 이뤄져요ㅎㅎ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꺄아 짱짱맨님 댓글도 달아주시고 영광입니다^^짱짱맨님이야말로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이번 주 내내 화이팅입니다🔉🔊🎵🎶🎉

ㅎㅎㅎ뉴비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3종 올리고 갑니당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157.91
ETH 3096.77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