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작지만 있을 것 다 있는 이태원 속 작은 태국, 부아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 암호화폐 시장이 어수선한 가운데 저희 팀엔 손님이 오셔서 하루 종일 워크샵으로 전 바빴습니다.
(바쁠 땐 깊은 생각할 틈이 없어서 좋네요 흑흑)
종종 오는 뉴질랜드 아저씨로, 우리 상무님보다 높고 사장님보다도 높은 분이라 잘 해드려야 하지만, 함께 일한 세월이 5년인지라 제법 편한 손님인 편이에요.

암튼 며칠간 손님이 오셨으니 하루 정도는 저녁을 함께 먹습니다.
그저께는 다른 팀이랑 이태원 단풍나무집을 갔다면서, 맛있고 좋은 곳이지만 벌써 다섯번째 방문이었다고 하였어요. (헐 나도 한 번밖에 못 가봤는데 🤧)

점심은 시간에 쫒겨 건물 지하 중국집을 갔고요.
예전에 이 분이 태국음식 가장 좋아한다고 한 게 기억나서 저녁은 태국음식점 갔어요🙄

-------------------- 부아 (BUA) ---------------------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59길 9
✔ 전화: 02-792-3340

이태원에 맛집 엄청 많지만, 그 중에서도 이 곳은
맛있는데 + 가격까지 괜찮은데다 + 이태원역 4번 출구 바로 뒷 골목에 위치해서 찾아가기도 좋은!!
여러 면에서 자신있게 추천하는 태국음식점이에요❤

그래서 오늘 주문한 메뉴가 뭐냐하면~
2018-01-17-18-22-42.jpg
보통은 메인 메뉴만 주문해서 에피타이저는 처음 주문해본 건데요. (오늘은 법인카드가 있으니꽝!)
이름은 미앙캄부아이고, 구운 표고버섯 위에 새콤달콤한 새우랑 땅콩을 얹은 거에요.
첨엔 크기가 넘 작아서 엥? 했는데 맛은...... 맛있었어요🎉🎉🎉
딱 입맛 돋우는 게 에피타이저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네요!

같이 나온 푸팟퐁커리 도 진짜 맛있었어요 🤧
2018-01-17-18-29-16.jpg
추가로 주문한 밥도 흑미에 쟈스민 라이스를 섞었다고 하더라고요.
밥에 커리 슥삭슥삭해서 먹으니 👍
고수 못 먹고 태국 음식 많이 가리는 회사 후배는 이걸 제일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이건 겡빠까이라고 태국 오리지널 레드카레라는데, 좀 매워서 매운 것 좋아하는 분들이 특히 좋아할 맛이었어요 ㅎㅎ
뉴질랜드 아저씨가 콕 집어 주문한 거라 전 괜히 눈치보여 숟가락 몇 번 못 밀어넣었습니다.
2018-01-17-18-33-41.jpg

쏨땀샐러드파파야가 들어간 샐러드인데 야채 별로 안 좋아하는 제겐 돈 주고 굳이 먹을 요리가 아닌데(서비스로 주면 굿) 친구들은 맛있다고 좋아해요.
오늘도 본부장님이 맛있다고 👍하셔서 사람의 취향이 다양함을 느꼈습니다.
2018-01-17-18-25-46.jpg

팟타이도 주문하고 똠얌꿍도 주문하고 태국맥주인 리오맥주도 주문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제게서 먼 쪽에 놓이기도 했지만, 자꾸 사진을 찍으니 뉴질랜드 아저씨가 왜 찍냐고, SNS에 올릴 거라고 하니, 왜 올리냐는데 말잇못......
글쎄. 왜일까. 내가 이걸 올리는 이유......
언어의 장벽보다 높은 SNS user와 non-user의 장벽
거기에 암호화폐...... 스팀..... 스티밋......👀

예전 방문 시 찍은 팟타이리오맥주 사진이 있어서 그걸 올려요 ㅎㅎ
나......KJY......포기를 모르는 여자
Screenshot_20180118-002633.jpg
이 팟타이 진짜 맛있어요 😭
그리고 리오맥주 말고 앞쪽에 있는 음료. 타이밀크티인데 짱 맛있어요!!!!
오리지널/바나나밀크티 두 가지 종류인데 둘 다 맛있습니다 ㅠㅠ
작년에 방콕 출장에서 호텔 직원이 주황색 음료를 주길래 뭐냐 하니 밀크티라고.
엥 이게 무슨 밀크티야, 당근 밀크티인가?하고 받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
그 땐 다 섞인 상태라 딱 주황색이었는데 여긴 안 섞은 채? 줘서 층이 분리된? 암튼 이쁘고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시럽으로 당도 조절해서 먹을 수 있고요.

오늘은 고민 끝에 리오맥주 시켰는데 나올 때 밀크티 한 모금 생각이 간절했습니다 😭
(본부장님에게 한 입만 달라고 할 걸......)

똠얌꿍도 맛있었지만 노 포토😭
여기까지 먹고 배가 덜 차서 추가로 주문한 그린커리
2018-01-17-18-59-11.jpg

이건 유독 작은 그릇에 나와서 좀 의아했지만 역시 맛있었어요 ㅎㅎ

메뉴가 아주 많은 곳은 아니어서 제가 오늘 올린 메뉴들이 대표메뉴들이라고 생각하셔도 될 거에요.
갈 때마다 신메뉴가 조금씩 추가되는 것 같긴 한데 친근한 이름의 녀석들은 정해죠있고 🤧

여기 제가 계속 맛도 좋고 가격도 좋다하는데 그 점에 있어서 검증도 받은 곳이에요 ㅎㅎ
빕구르망이라고 미쉐린 가이드가 선정하는 식당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훌륭한 맛을 두루 갖춘 곳에 이름 올린 곳이랍니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은 아니지만요)

✔화장실 갔다가 본 건데 1월 22일부터 2월 5일?(마지막 날짜가 가물가물하네요)까지 태국 출장 가서 요리 행사?를 참석하신다던가....
암튼 다음 주부터 한동안 휴무 계획이 있다고 하니,곧 방문하실 생각 있으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로59길 9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역시 이태원은 실망시키지 않는 곳이죠! 태국 음식 으아ㅋㅋ너무 맛있어보여요~잘보고 갑니당

여기 진짜 태국음식 좋아하는 분이라면 만족할만한 곳이니 담에 꼭 가보세요😆🎉

태국에 한달 지내면서 버섯요리 한번도 못먹어 봤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크아 태국에 한 달 지내보셨어요? 전 작년에 출장때문에 방콕 3번 갔는데 갈 때마다 음식이 넘 맛있어서 좋았어요👍👍👍ㅠㅠㅠㅠ저 버섯요리는 구운 버섯의 식감도 좋고 위에 얹혀진 애들도 맛있는데,양은 진짜 딱 한 입거리에요!ㅎㅎ

요기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ㅠㅠ
저도 가보고싶습니다 ㅠㅠ

찾기도 쉬워요👍 이태원 가실 일 있을 때 도전해보세요🙋‍♀️ 날씨 좋을 땐 테라스 자리 예약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ㅎㅎ 봄가을엔 테라스 자리 넘 좋더라구요!

배고픈데 음식사진을 보니 BUA가 치미네요
뎨동 ;;;;

ㅋㅋㅋㅋㅋㅋ안되겠네요. 저 좀 따로 BUA 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7864.58
ETH 2697.0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