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봇] 어제 보낸 봇팅 봇들의 현황 #공부하기

in #kr6 years ago

어제 저는 보팅봇을 처음 써봤습니다. 그리고 보팅을 많이 받아 보고, 눈에 보이는 수익이 커보이니 재밌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럼 어제 저녁에 보팅봇을 이용한 글의 현황이 어떤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한가지 참고해주셨으면 하는 점이 있는데, 어제 자기 전에는 분명히 8$를 보팅받았는데 오늘 아침에 확인해보니 줄어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처럼 여러분이 이글을 확인하실 때에 실제로 제가 받은 보팅 금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부분을 참고하셔서 제가 거짓말을 하는게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먼저 제가 보팅 봇에게 보낸 링크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busy.org/kr-adsense/@kkh940413/life-sc

그리고 다음 사진이 어제 정리한 손익 데이터 입니다.

0.PNG

보시면 upme에서 큰 이득을 얻었고, 보통 2배정도면 손해는 보지 않고, 그 이하로 받게 되면 손해를 본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여러 곳에서 먹튀(제가 실수해서 못받으은 걸수도 있습니다. 아직 기다리는 상황이고 제다 설명을 안읽고 그냥 다 보내본거라서 조건에 안맞는게 있어서 보팅 안해주는게 있을지 모릅니다.)아닌 먹튀를 당했습니다. 또한 2배 이하로 주는 곳도 몇 군데 보이네요.

0-1.PNG

이건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정리한 표입니다. 조금씩 값이 줄었습니다. 하나만 값이 늘었네요. 일단 근황은 이렇습니다.

저는 보팅봇에 대한 실험을 해볼생각이라서 다른 스티머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bot tracker를 알게되었습니다. 2번재 올린 표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sleeplesswhale가 추가된 것을 보셨을 겁니다. 그건 지금 bot tracker를 이용해서 한번 실험해 본 것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PNG

봇이 몇 분뒤에 저한테 보팅하는지 나와있군요.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바로 0.1을 보내봤습니다.

3.PNG

옆에 디테일 버튼을 눌러보니 사람들이 어떻게 보팅했는지 나와있네요. 이런게 있는 줄 알았으면 실험도 다른 봇으로 할껄 그랬나봐요.

그런데 잠시후 보팅시간이 지나고나면 이렇게 바뀝니다.
아직 저 항목들이 무슨뜻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4.PNG

실제로 제가 보팅 받은 금액은 0.39로 약 3.9배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위 bot tracker에서 보여주는 금액과는 사뭇 차이가 있네요.

같이 보팅한 다른 스티머의 금액도 확인해봤습니다.

5.PNG
6.PNG

일단은 bot tracker에서 보여주는 금액보다 다들 많이 받았네요.
뭔가 이부분에 대해서 공부를 제대로 하면 재밌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네요.

혹시나 봇트랙커를 이용해보신분이나 저 용어들을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Sort:  

첫 응원 왔습니다^^
보팅 봇들이 이렇게나 많군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거가 알기로 lottobot은 랜덤으로 당첨된 유저에게만 보팅을 해줘서 먹티는 아니고 로토복권 봇 정도로 해석하면 될듯합니다.
모험을 거는 분 아니면 많이 투자하면 안되구요. UPME처럼 자신에게 잘해주는 bot 에게만 투자하면 될듯보이네요^^

캬~~확실한 정보 감사합니다!!
사실 로또봇은 이름에서 살짝 유추를 해서 그렇지 않을까? 나중에 알아봐야겠다
라고 생각하고있었습니다.

이렇게 알려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당!!

upme 같은 경우에는 보팅 후 광고댓글을 달고 가기 때문에 너무 남용하는것은 자신의 보팅풀을 늘리는데 방해가 될 수 있다죠 ㅎㅎ

오호 그렇군요. 지금 이 글에도 실험차 계속 해보고있는데 댓글이 계속 달리고있네요. ㅎㅎ;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면서 계속 놀라는 요즘입니다^~^ 보팅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스팀잇을 알게된 이후에 관심없던 암호화폐 같은 것에도 관심이 가고 여러가지로 공부할게 계속 늘어나는 구나 하고 감탄하게 되용
팔로우 감사해욧
계속해서 좋은 실험글 준비하겠습니다

돕님~! 지갑 확인해 보시면 morwhale 같은애들은 환불을 해줬어요. 이게 리턴해주는 애들이 있으니 확인해 보심 되는뎅 ㅎㅎ

아 지이니님!!! 감사합니당
글쓸때 morwhale에 대해서 언급하려고 스샷까지 찍어놓고는
다른글 쓰다가 빼먹었네요.
역시 아직도 작문력이 딸리는 듯해요...
대학교 뭐하러 다니고 있는지 ㅜㅜ 글짓기 연습이나 할걸 그랫나봐요

다른 사람들 오해 없도록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당

저도 따라해보고 싶네요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실험은 제가 하겠습니닷
제가 하는거 확인해보시고
손해 안보는 쪽을 선택하셔서 따라해보세요 ㅎㅎ

넵ㅋ 표를 자세히보니 Pushup 과 votebuster 도 상당히 이득이네요! 포스팅 또 올려주세요 :-)

마이너스인 봇들은 이제 안보내야겠네요 ㅎㅎ

근데 이게 보낼때마다 같은 비율로 보내주는 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지금 알아보고 있는데 경쟁자가 많이 있으면 조금 받는? 그런 방식인듯 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14.29 % upvote from @moneymatchgaming thanks to: @kkh940413. Upvote this Post to Support the MMG Community on Steemit! :)

This post has received a 0.51 % upvote, thanks to: @kkh940413.

활용 방법을 한번 고민해봐야겠네요. 팔로 + 보팅 + 리스팀 하고 갑니다!

우아아앙 리스팀 감사합니다.
akuku님도 팔로하겠습니당.
지금도 연구와 공부중인데 헷갈리지 않도록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