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일상] 오늘 스팀 & 스팀달러도 폭락이네요. 무려20%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kh940413 DOP입니다.
어제 하루 포스팅 안했더니 엄~청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아직 습관이 덜 들었나봅니다. (아님 그냥 게으르거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 한국 정부가 거래소를 폐쇄하니...아직 언급 한적 없는 찌라시라니... 뭐니 하는 소식들로 인해서 장이 엄청나게 흔들린 걸로 압니다.
2.PNG

저는 가상 화폐에 투자하지 않아서 (가입이 안되서 못한...ㅋ) 별다른 피해가 없을 줄 알았더니만...

스팀달러가 엄청나게 떨어졌군요. 스팀 달러가 제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는데요ㅜㅜ 뭐 어차피 환전할 건 아니었지만, 스팀파워로 전환시키지 않아서 손해 본 느낌이네요.

1.PNG

아직 스팀에 투자금을 넣지 않았던 것을 다행으로 생각해야겠습니다. 가상화폐에 대한 호재와 악재는 이제 어느정도 조용해진 듯 하지만, 원래대로 복구하려면 시간이 꽤나 걸릴 것 같네요.(참고로 전 비트코인 잘 모릅니다. 그냥 모르는 사람이 짓거리는 추측입니다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 제가 작성하고 있던 보팅봇에 대한 공략글을 잠시만 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제가 초보라서 보팅봇을 사용하는게 당연히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멍청하면 용감하다고 공부를 하다보니 조금씩 보이는게 있더라구요.다른 분들의 여론도 상당히 찬반이 갈릴 정도여서 고민을 해보고 자신만의 답을 내린다음에 다시 진행하겠습니다. 자신이 혼란스런 상태에서 초보자들에게 정보를 주다보면 초보자입장에서는 뭔소리 하는거지? 싶을 것 같네요.

이상 DOP였습니다! 제 글이 괜찮다. 마인드가 괜찮다 싶으시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그럼 남은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네 보팅봇에 대해서는 여러 생각들이 있죠. 너무 보팅봇에만 의지하면, 상호교감이나 포스팅의 질(!? 누가 판단할 순 없는 부분이지만)이 떨어질 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었지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는 자신의 생각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보팅봇 정리 잘 해주시느라 고생많으셨구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2주)

존버입니다..ㅎㅎㅎ
그래도 훅! 떨어졌다가 다시 올라가고 있으니 다행이라고 생각중이예요~!

Enjoy the vote and reward!

맞습니다! 답은 존버에욧!

ㅎㅎ 설마 내일도 떨어지진 않겠죠 ㅎㅎ

그러니까요ㅜㅜ 잘 버텨주기를...

그래도 약간 회복세가 보이는것 같아서 다행입니다!ㅎㅎ

맞아요 한 2시간? 사이에 훅떨어졌다가 훅올랐다가
이게 말로만 듣던 시체 털이? 인가 싶었네요.

아ㅠ john버 만이 살길인가 ㅠ

저는 비트코인이랑 주식같은걸 몰라요 ㅎㅎ
그냥 버티는게 잃지 않는 법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되서

금방 회복하고 있더군요!! 다 잘될겁니다. 화이팅!!

굳굳!!
스달도 좀 올라줬으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