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범죄도시(THE OUTLAWS 2017)> review

in #kr6 years ago

범죄도시 저도 장첸 연기에 소름돋으면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조선족인지 인터넷에 검색도 해봤었어여...ㅋㅋㅋㅋㅋ

Sort:  

장첸은 연기력이 좀 많이 향상된거라고 보아요~ㅋㅋ

최고는 위성락역 진선규배우님~!!! 뜨아~~!!!
완전 푹 빠지게 만들었죵~

댓글 감사합니당~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범죄도시가 많이 흥행하면서 한국사람들의 조선족에 대해 많이 안좋은 이미지를 가지게 된것 같아요 ㅜㅜ 안그러신분들도 많을텐데..진실은 과연..?! ㅎㅎ

글쎄요...
오히려 조선족의 감춰진 이면을 보게 되지 않았을까 하는...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567.99
ETH 3431.8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