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럽다 대한민국!!! 풀보팅 이벤트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26614711182_20100215.JPG

전 믿고있었어요 우리대한민국이 이리 이길수있다는걸

지금부터 이유불문 남녀불문 이벤트 들어갑니다!

지금부터 2시간동안 제글에 풀보팅 하실수있는 기회를 드릴께요 : )

원래 팔로우는 잘허락 안해드리는데 팔로우도 허락해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럼.. 아디오스

Sort:  

좋은 이벤트입니당^.^

감사합니당 ㅎㅎ 친해져요! 자주소통하고싶어요~

Great post. they say that the people who are most successful are those who are doing what they love.

독일 집에 가즈아!

독일 몰매맞으러 가즈아!!!!!!!!!!!!!!!!

수고하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감사드려요~

기꺼이 풀보팅 갑니다.
풀풀보팅도 하고 싶네요 ㅋㅋ

@chikim4431 님께는 그럼 특별히 제 모든글에 풀보팅할수있는 영광을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장난이에여... 감사합니다~(굽신)

ㅋㅋ 이벤트도 기발하네요..

ㅋㅋㅋㅋ나이스...!

ㅋㅋㅋㅋ 풀보팅하고갑니당

크크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고래가 될때까지 노력 가즈아~

ㅋㅋㅋㅋㅋ 보팅 꾸욱~
마지막 경기 이겨서 기분 좋습니다~

크...저도 @nincehnieb 님 스팀잇 자주놀러갈께요!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젯밤 감동이엇네요. 이기고 싶은 간절함의 승리가 아닐까 합니다.
독일팀 유니폼의 별내개보다 더무서운게 댓글이라죠?

독일 선수분들...너무 불쌍해요..진짜 욕 엄청많이먹을텐데 ㅜㅜ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steemitgarden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0.42
ETH 2359.2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