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때 꼭 따야하는 자격증 3가지

in #kr6 years ago

대학생때 꼭 따야하는 자격증 3가지

Post by @asupport

1.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도 열심히 스팀잇을 즐기고 있는 아서폿입니다

하루가 바쁘게 굉장한 속도로 발전하고있는 현재사회에서 살아남고자 한다면 자격증 취득은 기본이되겠지요?



그렇다면 사회생활을 막시작하거나 시작하기 직전인 20대때에 미래를 위해서 따놔야 할 자격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정말 여러가지 자격증들이 필요하겠지만 대중적으로 꼭 필요한 자격증 3가지를 추려봤습니다

1. GTQ

photographer-407068_1920.jpg

여러분 혹시 GTQ 자격증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GTQ 자격증이란 포토샵과 관련 일러스트에 대한 자격증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자격증의 난이도도 그리 높지않으면서 사회생활을 하거나 또는 현재 여러분이 즐기고있는 스팀잇 안에서도 포토샵은 굉장히 자주 사용되죠? 이처럼 취미로 사용하기도 괜찮고 후에 이력서에 한줄이라도 더 넣기 굉장히 용이한 자격증입니다

2. 컴활1급

student-849825_1920.jpg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시험은 다들 잘알고계시겠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있는 자격증은 뭐다? 그만큼 필요하고 사회생활시 없어서는 안될 자격증이란걸 의미하겠죠? 이미 대부분의 사람들이 취득하고 있는만큼 큰 경쟁력은 없지만, 함께 면접을 보는 대부분의 경쟁자들이 소유하고있는 자격증은 나 혼자만 없다면 많은 불이익이 생길수 있어요, 게다가 몇 기업이나 회사들은 이 컴활 자격증을 인사에 반영하는곳도 많다고 하니 꼭 취득해 두시길 바랍니다

3. CAD

plan-1859394_1920.jpg

마지막으로 취득해두면 좋은 자격증은 바로 CAD입니다. 대학생분들이시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겠죠?! 사실 전공과목이 아닌분들은 보통 다루지 않는 자격증이란건 사실인데요, 하지만 굉장히 많은 학생들이 시험을 보고있는 즉 수요가 많이 발생하는 자격증입니다. 2D 도면 설계 자격증이며, 난이도는 조금만 공부하면 취득하실수 있을꺼에요!

PS ) 평생 자신이 어떻게 살아갈지 결정되는시기는 제가생각했을땐 20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약 5~10년정도의 자기관리와 습관 그리고 스펙을 어떻게 쌓았느냐가 향후 100세까지 살아가면서 자신의 인생을 결정짓는 중요한 표지판에 될수있겠지요? 늦었다고 생각될 때가 가장 빠른겁니다! 더 늦기전에 우선 팬부터 잡으세요! 화이팅!

제목 없음-1.jpg

Sort:  

좋네요, 제가 따면 좋겠네요. 근데 대학생한테 꼭 필요한 건 아닌 것 같은. ㅇ_ㅇ;;;

저는 모두없네요 ㅋㅋㅋㅋ

ㅋㅋㅋ빨리따셔요!!! 아직 안늦었답니다~

흠..개인적으로 너무 쉬운 자격증들을 순위에 포함시키긴 조금 그래서용 ㅎㅎ..마땅한것들을 찾다가 위 3개가 개인적으로 맞지않을까 싶어서 적어봣습니다 ㅎㅎ

너무 넓게 잡아서 그런 것 같아요. 사실 다 맞는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그래도 최소한 대략적인 방향은 알 수 있겠죠. ㅎㅎㅎ

Gto는 첨들어봐요~~ 오 좋은정보네용 🤗👩‍💻

없으시다면 한번 취득해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ㅎㅎ

GTO가 아니라 GTQ에요. ㅎㅎ

😀😀😀 넵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최근 자격증 시험들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ㅎ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됬나요?! ㅎㅎ

GTQ는 공부해보고 싶고 자격증 갖고 싶네요.

인생은 평생의 공부라고 하잖아요?! ㅎㅎ 자기자신의 가치를 계속해서 올려봐요 우리!

GTQ라는게 있는지 처음 알았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취득해놓으시면 굉장히 좋으실꺼에요!

학교 다닐때에가 그립네요...
이젠 나이들어서 낙이 별로 없어요 하하

전 아직 20대이지만 하고싶은건 너무많고 해야될것도 너무많은데 하루하루 시간이 흘러가는게 너무 초조하기만하네요 ㅜㅜ

그 시절 추억이...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아직 20대이긴하지만 금방 지나갈것같아요..요새 하루하루가 너무 빠르답니다 ㅜㅜ

그 시절이 그립습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AD 못따서 평생토록 후회하고 있다는..ㅠㅠ

아직 늦지않았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76.49
ETH 2502.14
USDT 1.00
SBD 2.48